[단독]GOT7 주니어, 영화 '눈발' 캐스팅..본격 연기돌 행보
2015. 12. 21. 16:31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GOT7(갓세븐) 주니어가 영화 '눈발'에 캐스팅됐다.
21일 복수의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갓세븐 주니어는 최근 영화 '눈발'(감독 조재민)에 캐스팅돼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눈발'은 영화 '건축학개론', '공동경비구역JSA', '카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제작사 명필름이 제작한다. 명필름이 세운 영화학교 '명필름 영화학교' 1기가 제작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이로써 주니어는 KBS 2TV '드림하이2', MBC '남자가 사랑할 때', JTBC '사랑하는 은동아' 이후 또 한 번 연기에 도전한다. 그가 영화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매 작품마다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준 주니어가 '눈발'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영화 '눈발'은 학교 폭력을 주제로 지방 소도시의 중학생 남자 아이와 같은 반 왕따 여학생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1년 간의 준비 끝에 12월 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Mnet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미희 감독 "테일러 출전 가능"..이재영과 동시 출격
- "며느리들 고맙다"..하정우父 김용건, 국민 시아버지의 화답
- '동네의 영웅' 박시후·이수혁, 훈훈한 카리스마 '여심 저격'
- '님과함께2' 윤정수·김숙, 김혜수·강동원 사진에 몰입 "잠시 행복"
- '언제나 화보미모'..이민정, 달력 화보 공개
- 인터뷰 갑질 연예인 폭로…이세영 "단답만 해, 결국 방송 못 나가" (영평티비)
- 박나래♥양세형, 방송용 아니었나…"결혼하고 식당 차리자" (내편하자4)
- '부천 땅 소유자' 김병옥, 로또급 청약 당첨→전세 난민 근황 "스위트홈 날려" (가보자GO)[종합]
- "국내에 단 2벌!" 티아라 효민 결혼, '얼짱' 반윤희도 참석…드레스까지 화제 [엑's 이슈]
- 이수근, 극심한 의처증→물고문·폭행 남편 징역 6년형에 분노 "제정신이냐"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