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박지현, 주얼리 브랜드 모델 됐다

김경은 기자 2020. 9. 2.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새로운 모델로 '하트시그널3' 출연자 박지현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로이드 관계자는 "최근 브이로그를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박지현씨의 이미지가 로이드 고객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으리라 판단해 내린 결정"이라며 "모델 발탁 소식을 공개한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팬들의 반응이 좋아 향후 브랜드와 함께 만들어 나갈 스토리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새로운 모델로 ‘하트시그널3’ 출연자 박지현을 발탁해 촬영한 화보 공개했다./사진=로이드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새로운 모델로 ‘하트시그널3’ 출연자 박지현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로이드는 박지현의 단아한 이미지와 로이드 시그니처 컬렉션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이미지가 서로 부합해 신규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로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 컬렉션으로 자체 플랫폼으로 출시한 ‘링크체인’(link chain)에 특별한 의미를 담아 제작된 다양한 ‘비쥬참’(bijou charm)을 조합해 착용하는 주얼리 컬렉션이다. 고객들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아 자신만의 목걸이, 팔찌로 완성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주얼리라는 점이 특징이다.

로이드의 모델로 발탁된 박지현은 일본 와세다 대학교 4학년에 재학 중인 유학생으로 의과대학 랩실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의학전문대학원 진학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큰 관심을 끌고 있어 당분간 한국에 머무르며 팬들과 소통하는 행보를 지속할 계획이며, 최근 시작한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4만3000명을 모으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로이드 관계자는 “최근 브이로그를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박지현씨의 이미지가 로이드 고객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으리라 판단해 내린 결정”이라며 “모델 발탁 소식을 공개한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팬들의 반응이 좋아 향후 브랜드와 함께 만들어 나갈 스토리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강풍에 넘어진 경차 '모닝'… "아이고 어째"
펭수, 수익 공개… 9개월만에 101억?
매춘부 파티 연 워커… "왜 그랬니?"
"순교할 것" 전광훈 입 열자… "빨리해라"
오피스텔서 “살려달라” 외치던 여성… 끝내
옥상서 붙어앉아 고기파티… 한화 선수들 확진
‘남원 정세균’ 실검, 무슨 일?… "진료거부 지지"
“귀 아파요”… 마스크가 만든 고통→ 보호대 개발
천하의 이효리도?… 인스타그램 중단 선언…
임예진, "박서준과 OO연기 하고파"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