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12kg 감량 '♥안정환' 미공개 사진 공개 "살 빠진 안느 대단해"[종합]

이유나 입력 2020. 8. 12. 11:22 수정 2020. 8. 12. 1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사업가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의 최근 감량 후 찍은 화보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이혜원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안느의 사진을 올려달라고 하시는데 저도 본인이 아니라 매번 물어보기 그래서 안올렸었어요"라며 "혹여나 싫어할까봐서요. 부부란 서로 지킬 건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아이들 사진도 컨펌 받고 올려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건 허락받은 사진"이라며 "살 빠진 안느, 참 한다면 하는 남자"라고 남편의 의지를 존경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사업가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의 최근 감량 후 찍은 화보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이혜원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안느의 사진을 올려달라고 하시는데 저도 본인이 아니라 매번 물어보기 그래서 안올렸었어요"라며 "혹여나 싫어할까봐서요. 부부란 서로 지킬 건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아이들 사진도 컨펌 받고 올려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건 허락받은 사진"이라며 "살 빠진 안느, 참 한다면 하는 남자"라고 남편의 의지를 존경했다.

이혜원은 "아이들아. 아빠가 이리 해내시잖니. 11, 12kg 말이 쉽지 대단하시다 생각해. 우리 한다면 할 수 있는 거잖아. 응? 인생이 다 그래. 마음 먹기 달린 거란다. 너희들도 목표를 위해 달려보자. 안되면 쉬어가면 되지. 걱정마. 인생은 길고 할 일은 많단다. 공부 조금 못하면 어때. 괜찮아. 엄마는 한 번도 공부 잘하라고 한 적 없잖아. 그치? 단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후회뿐이니까. 후회없는 삶 어떠니? 사랑한다 안느 패밀리"라며 아이들에게 당부의 말을 건네 가족 사랑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위대한 배태랑 #꽃을 들어본 남자라는 센스있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같은 날 모델 배정남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환 행님과의 화보 촬영. 우리 행님 돌아왔네예~아따 행님 멋지네~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맞네예"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정남은 안정환과 슈트를 차려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전보다 슬림해진 안정환의 몸매와 날카로워진 턱선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안정환의 체중 감량을 기념하며 '인생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1993년 부산 대구 로얄스 시절 안정환. 사진=스포츠조선DB
1999년 부산 대구 로얄스 시절 안정환. 사진=스포츠조선DB

한편 안정환은 과거 긴 머리를 휘날리며 그라운드를 누비는 꽃미남 선수로 '테리우스'라는 애칭을 받았던 비주얼 국가대표 선수. 톱스타 현빈과 함께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될 정도로 수려한 외모와 축구 실력으로 사랑받았다. 그는 최근 JTBC '위대한 배태랑'에 출연해 감량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그 결과 2개월만에 12kg 감량에 성공해 테리우스라 불리던 리즈 시절의 몸매로 회귀, 꽃중년의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홍상수-김민희 결별설…“김민희를 불륜녀로 만들어 자책한다고”
미팅 방송 출연 심권호, 촬영 중 女출연자와 돌발행동
이혼 소송 이씨 “박상철, 재혼 생활 중 전처와 여행…두 집 살림했다” 주장
박세리, 한 달 수입 공개 “15일간 돼지고기 10인분 살 정도”
故 구하라, 고모 됐다 “이름은 구하린”…오빠 “동생 생각나 눈물난다”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