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한별, 모든 주변 정리 후 '버닝썬' 남편·아들과 제주살이[★NEWSing]

문완식 기자 2020. 7. 14. 22: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모든 주변 정리를 하고 가족과 함께 제주도에 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한별은 서울의 집 등을 정리하고 남편, 아들과 제주에서 살고 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박한별은 평온하게 제주 살이를 이어가고 있다.

남편의 일로 속앓이를 많이 했지만 서울을 떠나 제주에 정착한 뒤 어느 정도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는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박한별

배우 박한별이 모든 주변 정리를 하고 가족과 함께 제주도에 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한별은 서울의 집 등을 정리하고 남편, 아들과 제주에서 살고 있다. 박한별은 지난해 4월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이후 1년 넘게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박한별은 평온하게 제주 살이를 이어가고 있다. 남편의 일로 속앓이를 많이 했지만 서울을 떠나 제주에 정착한 뒤 어느 정도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는 것. 서울 생활을 완전히 정리하고 제주로 간 만큼 당분간 배우로서 복귀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 씨는 지난 2015년~2016년 승리와 클럽 '버닝썬'에 연루된 인물로, 업무 상 횡령, 성매매 알선, 식품위생법 위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지난달부터 재판을 받고 있다.

남편 유씨와 관련, 박한별은 자신의 SNS에 "저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하여 많은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 가족과 관련된 사회적 논란 속에 저를 질타하시는 많은 분들께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글을 올려 사과한 바 있다.

한편 2002년 패션지 모델로 연예계 데뷔한 박한별은 지난 2017년 11월 드라마 '보그맘' 출연 중 골프 모임에서 만난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혼인 신고와 임신 소식을 전했다. 당시 결혼식 없이 이듬해 4월 아들을 출산했다.

[관련기사]☞ 또 YG? 아이콘 김진환·구준회, 음주운전 방조죄 논란 성시경 "예능에서 동거 고백 처음"..깜짝 '개XX' 입 연 신현준, 前매니저 갑질 파문에 결국.. 권민아, 지민 사과에 "숙소에서 남자랑XX..."폭로 인기 BJ 박소은, 도 넘은 악플로 사망..어땠길래?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