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안방극장 취향 저격

김기호 2020. 5. 27. 15: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송승헌과 서지혜의 유쾌 발랄한 '로코' 케미스트리에 힘입어 화제성 1위에 올랐다.

TV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같이 드실래요'는 지난 1주일 기간 (5/20~26) 월화극 화제성 점유율 38%를 차지해 월화 드라마 화제성 1위, 같은 기간 네티즌의 주요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는 '네티즌 베스트 관심 이슈'에서도 서지혜(화제성 포인트 426.1)와 송승헌(화제성 포인트 425.5)이 나란히 1위 2위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영상 캡처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송승헌과 서지혜의 유쾌 발랄한 ‘로코’ 케미스트리에 힘입어 화제성 1위에 올랐다.


TV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같이 드실래요’는 지난 1주일 기간 (5/20~26) 월화극 화제성 점유율 38%를 차지해 월화 드라마 화제성 1위, 같은 기간 네티즌의 주요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는 ‘네티즌 베스트 관심 이슈’에서도 서지혜(화제성 포인트 426.1)와 송승헌(화제성 포인트 425.5)이 나란히 1위 2위에 올랐다.


지난 25일(월)과 26일(화)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극과 극의 성향을 지닌 김해경(송승헌 분), 우도희(서지혜 분)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캐릭터에 완전히 빠져든 모습으로 설렘과 웃음을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송승헌은 냉철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식사자리를 통해 심리를 꿰뚫어보는 정신과 의사 김해경을 완벽히 소화해 주목받았다. 화려한 액션으로 첫 등장한 그는 의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는데 갯바위로 몸을 날리다가 넘어져 뇌진탕에 걸리는가 하면, 몸뻬를 상하의로 풀 착장하며 숨겨왔던 인간미와 허당미를 제대로 발산하기도 해 방송 첫 주부터 안방극장을 제대로 장악했다.

서지혜는 ‘B급 감성’ 웹 동영상 제작자 우도희를 활기찬 에너지와 화사한 미소로 완성했다. 물도 없는 풀장에서 수영하는 깜찍한 주사를 선보인 것은 물론, 송승헌(김해경 역)에게 “시밸롬!”이라는 통쾌한 언행까지 선보이며 통통 튀는 ‘서지혜 표 우도희’를 완성했다. 반면 바람 피다가 딱 걸린 전 애인(김정현 분)과의 이별에선 분노를 폭발했으나 곧 홀로 참았던 눈물을 터트려 현실적인 연애담에 대한 사실적 몰입도를 드높였다는 평가다.

두 사람의 찰진 연기력과 인간미 가득한 매력은 유치한 자존심 대결을 제대로 소화해 안방극장의 시선을 강탈하기에 충분했다. 방송 첫 주부터 송승헌, 서지혜의 환상 케미 매력으로 훈풍 돌풍을 몰고온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시청자들은 “둘 다 저런 모습이 있는 줄 몰랐네ㅋㅋ찰떡이다”, “캐릭터가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본방사수 해야지!”,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린다. 역대급 케미“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사진 = 빅토리콘텐츠

김기호 hoya7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