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모델 출신 위엄

뉴스엔 2020. 5. 27.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주혁이 화보 장인 클래스를 과시했다.

배우 남주혁과 'H&M'이 함께한 섬머 캠페인 이미지가 5월27일 공개됐다.

남주혁은 최근 'H&M'의 국내 섬머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남주혁은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이미지에서 패셔니스타다운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보는 것만으로도 여름 향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남주혁이 화보 장인 클래스를 과시했다.

배우 남주혁과 ‘H&M’이 함께한 섬머 캠페인 이미지가 5월27일 공개됐다.

남주혁은 최근 ‘H&M’의 국내 섬머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남주혁은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이미지에서 패셔니스타다운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보는 것만으로도 여름 향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남주혁의 감각적인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남주혁은 여유로운 휴양지에서 무더위를 만끽하듯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의 편안한 무드를 표현해 내 한발 성큼 다가온 여름을 실감케 만든다. 남주혁은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의 셔츠로 깔끔한 산뜻함을, 프린팅이 가미된 짙은 녹색 셔츠와 드로스트링 쇼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린넨 소재의 셔츠와 팬츠, 재킷 등을 활용해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섬머룩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도 카메라를 향한 남주혁의 강렬한 눈빛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남주혁은 2020년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낼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과 영화 ‘조제’ 등 촬영을 마친 남주혁은 계속해서 스크린과 브라운관, 광고까지 오가는 열일 행보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H&M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