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팀워크의 시간"..'사냥의시간' 비하인드 스틸 공개

이지현 2020. 4. 28. 12: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됐다.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 '사냥의 시간'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제훈은 "같이 촬영하는 시간이 굉장히 재미있고 유쾌했다"며 또래 배우들과의 촬영을 회상했고, 안재홍은 "서로 많이 의지하면서 달려왔던 작품"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됐다.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 '사냥의 시간'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촬영장에서 느낄 수 있는 배우들의 막역한 모습을 생생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 전부터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돈독해진 배우들은 현장에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산하며 마치 극 중의 친구들처럼 서로 의지하고 격려했다. 이제훈은 "같이 촬영하는 시간이 굉장히 재미있고 유쾌했다"며 또래 배우들과의 촬영을 회상했고, 안재홍은 "서로 많이 의지하면서 달려왔던 작품"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박정민은 "현장에 나가는 게 굉장히 설레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고 최우식은 "애드립도 많았는데 좋은 호흡이 없었다면 그렇게 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해 완벽한 팀워크를 짐작하게 했다. 범접하기 힘든 카리스마로 현장을 압도했던 박해수도 "네 배우가 없었다면 한이라는 존재도 없었다. 현장에서 본 배우들은 캐릭터 그 자체"라고 덧붙여 각자의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을 떠올리게 했다. 배우들은 또한 현장에서 "소통하는 데 전혀 문제도 없었고 장난도 정말 많이 치고 저희가 놀 수 있게 풀어주시는" 윤성현 감독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한편 배우들과 감독의 빛나는 호흡으로 완성된 영화 '사냥의 시간'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카페트증정까지
이지안, 중학생 이병헌 희귀자료 공개 “외모? 지금 용 됐다”
이일민 부부싸움 “전 재산 377만원, 차는 못 팔아”…父이동준 '충격'
조갑경, 3남매에게 토로 “너희 때문에 네 아빠와 이혼 안하고 살아”
“나쁜일 안했다”…'설경구♥' 송윤아, 불륜 여부 묻는 질문에 대한 대답
“문신·담배” 한소희, 과거 화제…제거된 자국 보니..
상위 1% 골퍼 전용 ‘황금퍼터’, 71% 할인, 20자루 한정!
경남제약 '경남침향환' 84%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젝시오' 비거리용 아이언 60%할인 판매! 60만원대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