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너무 떨려" 솔라 '삭발', 파격 변신..제작 과정 대공개

박아람 2020. 4. 17. 15: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솔라의 첫 싱글 앨범 '스핏 잇 아웃'(SPIT IT OUT) 타이틀곡 '뱉어'의 티저 제작 과정이 공개됐다.

한편 '스핏 잇 아웃'은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곡 '뱉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앞세워 2020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의 첫 싱글 앨범 '스핏 잇 아웃'(SPIT IT OUT) 타이틀곡 '뱉어'의 티저 제작 과정이 공개됐다.

17일 마마무 브이라이브(VLIVE)에서는 '[솔라] 'SPIT IT OUT' Concept Teaser (Special v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솔라는 "저의 솔로 앨범 '뱉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의 마지막 장면이다. 떨린다"라고 말하며 삭발 신을 앞두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내가 한다고 했는데 왜 이렇게 떨린지 모르겠다"면서 "저의 유일한 자랑거리는 뭐다? 두상~"이라며 장난을 쳤다.

이어 시작된 삭발 분장. 솔라의 풍성했던 단발 머리카락은 감쪽같이 사라졌다.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일부분도 공개됐다. 수 많은 촛불을 배경으로 민머리에 베일을 쓴 솔라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신비로운 분위기와 그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스핏 잇 아웃'은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곡 '뱉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앞세워 2020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스핏 잇 아웃' 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고, 24일부터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카페트증정까지
재혼 이다도시 “전 남편 사망했다고…” 황당 악소문에 분노
노현희 근황 포착 “일당 7만원 인형 탈 알바하며…”
배우 홍승범-권영경 “21년차 부부, 불륜 아니다”
홍석천 “故구하라 친모, 장례식장서 밝게 웃고 사진 요청”
“문신·담배” 한소희, 과거 화제…제거된 자국 보니..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명품 '골드퍼터' 전세계 딱! 300개, 78% 파격할인
'젝시오' 비거리용 아이언 60%할인 판매! 60만원대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