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몰라"..'슈돌' 윌리엄, 쭉쭉이와 이별하는 벤틀리 위로 [어저께TV]

전미용 2020. 2. 24. 06: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윌리엄이 벤틀리를 위로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벤틀리의 마음을 헤아리는 윌리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런 벤틀리의 모습에 윌리엄은 자신의 가슴을 내주었고 이 모습을 지켜본 샘 해밍턴은 "큰일 났다. 쪽쪽이 안 찾게 해줄게. 이제 우리 집에 쪽쪽이 없어."라며 쪽쪽이를 드론에 묶어 날려보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윌리엄이 벤틀리를 응원하기 위해 암벽 등반에 나섰고 멋지게 성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전미용 기자] 윌리엄이 벤틀리를 위로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벤틀리의 마음을 헤아리는 윌리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벤틀리는 쪽족이를 찾았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윌리엄은 "아이고 난리 났네"라고 이야기했고 샘 해밍턴은 "넌 강해"라며 쪽쪽이를 주지 않았다.  이에 벤틀리는 자신의 엄지 발가락을 입에 넣고 윌리엄의 발가락도 쪽쪽 빨아 모두를 당혹케했다.

이런 벤틀리의 모습에 윌리엄은 자신의 가슴을 내주었고 이 모습을 지켜본 샘 해밍턴은 "큰일 났다. 쪽쪽이 안 찾게 해줄게. 이제 우리 집에 쪽쪽이 없어."라며 쪽쪽이를 드론에 묶어 날려보냈다. 이에 윌리엄은 벤틀리에게 "별일 아니야. 괜찮아"라며 위로했다. 하지만 벤틀리는 서럽게 눈물을 흘렸다.

이에 샘 해밍턴은 쪽쪽이를 잊게 만들기 위해 암벽 등반에 도전했다. 그곳에서도 벤틀리는 쪽쪽이를 물고 있는 아가에게 쪽쪽이를 빼앗았다. 당황한 샘 해밍턴은 벤틀리에게 암벽 동반을 시켰다. 벤틀리는 신기한듯 암벽 등반을 시작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자 좌절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윌리엄이 벤틀리를 응원하기 위해 암벽 등반에 나섰고 멋지게 성공했다. 윌리엄을 본 벤틀리도  다시 도전했지만 자꾸 떨어졌다. 이에 샘 해밍턴에게 "안 돼. 미안해"라고 안겼다. 그때 윌리엄이 쪽쪽이를 윌리엄에게 건넸다.

이에 쪽쪽이를 암벽에 걸어뒀다. 이에 벤틀리는 쪽쪽이를 갖기 위해 암벽 등반에 나섰고 성공했다. 윌리엄은 해밍턴에게 "아빠는 몰라. 내가 끊어봐서 아는데 힘들다"라고 말했다. 이에 윌리엄은 벤틀리에게 "쪽쪽이 3번만 물고 그만 두는 거야"라며 마지막 인사를 할 기회를 줬다.

벤틀리는 윌리엄 말대로  쪽쪽이를 3번 문 뒤 스스로 쪽쪽이를 쓰레기통에 버렸다. 이에 윌리엄은 "잘했어"라며 칭찬했다.

한편 이날 강하오의 일상이 공개됐다.  개리는 하오를 위해 닭을 이용해 리조또를 준비했고 하오는 맛을 보며
"맛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개리는 "아빠 거랑 엄마 거랑 어느 게 더 맛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하오는 아빠라고 대답했다. 

밥을 먹다 말고 하오는 창밖을 내다보며 "다들 어디로 가는 걸까"라며 궁금해했다. 이에 개리는 "다들 일하러 간다. 하오는 어디 가고 싶냐"고 물었다. 그러자 하오는 "낙원상가를 가고 싶다"고 대답했다.  이어 하오는 개리에게 간식을 해달라고 부탁했고 개리는 달고나를 준비했다. 

개리는 하오에게 "엄마한테는 말하면 안 돼"라고 말했고 하오는 "비밀"이라고 대답했다. 개리는 설탕을 놓인 후 후라이팬을 이용해 눌렀지만 후라이팬에 달고나가 다 눌러붙어 당황해했고 이 모습을 본 하오는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실수를 만회하고자 개리는 다시 도전에 나섰고 하오는 "하지 마. 안 돼"며 눈물을 글썽였다. 결국 이번에도 성공하지 못했고 하오는 "안 먹을래요"라고 대답했다. 이어 카페라 감독님에게 다가가 "빨리 도와 달라, 도와줘"라고 부탁했고 감독이 나서서 달고나가 완성됐다.

이에 하오가 "이야.."라며 환호했고 완성된 달고나를 감독에게 나눠줬다. 개리는 달고나를 이용해 달고나 베이비 치노를 만들었고 하오는 "달달하다"라며 맛있게 먹었다.

/jmiyong@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