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손나은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 확정

문완식 기자 2020. 2. 21. 10: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훈과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오는 5월 첫 방송 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에 출연한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에서는 기존과 180도 상반된 악역 연기로 큰 사랑을 받는 등 매작품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고 있어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이지훈과 손나은 /사진=지트리크리에이티브,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지훈과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오는 5월 첫 방송 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에 출연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이지훈은 극중 정재혁 역을 맡는다. 프리랜서 의학전문기자인 정재혁(이지훈 분)은 우도희(서지혜 분)의 대학시절 연인이다. 졸업 무렵 일방적인 이별 선언과 함께 유학길에 나섰다가 5년만에 도희 앞에 다시 나타난다. 독특한 캐릭터의 로맨티스트를 연기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크다.

이지훈은 지난해 사극인 MBC ‘신입사관 구해령’ 에서 맹활약 하는 등 매번 다른 장르와 배역을 안정적인 톤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올랐다는 평가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에서는 기존과 180도 상반된 악역 연기로 큰 사랑을 받는 등 매작품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고 있어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

손나은은 피트니스 트레이너인 진노을 역을 맡는다. 극 중 진노을(손나은 분)은 도도함 그 자체로 섹시하고 화려한 외모로 SNS에서 연예인급으로 통하는 셀럽이다.

김해경(송승헌 분)의 전 여자친구로 자기가 무슨 짓을 해도 해경이 받아주자 오히려 해경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판단해 이별한다. 하지만 해경만한 남자가 없다는 결론에 다시 돌아와 강한 소유욕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인 손나은은 연기와 광고,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특유의 화려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리즈 갱신’ 스타다.

MBC 미니시리즈 출연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연기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진노을 역은 발랄하고 화려한 캐릭터로 배우 손나은의 진면목이 보여질 것으로 기대돼 관심이 집중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패왕색' 현아, 훤히 드러낸 가슴..육감적 섹시 보디'GD와 열애설' 이주연, 파리서 커플 사진'파격' 한예슬, 시선 강탈 아슬아슬 끈 팬티톱★의 이혼 사유, 불륜이 아니었다고?허벅지 드러낸 김희애, 란제리 파격 노출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