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체험형 '파워센터 경기광주점' 리뉴얼 개점

신미진 2020. 2. 20. 09: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경기광주점. [사진 제공 =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경기 광주시 탄벌동에 위치한 경기광주점을 '파워센터 경기광주점'으로 리뉴얼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경기광주점은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이다. 총 2개층 238평을 TV존, 청소기존, 계절가전존, IT존, 건강가전존, 모바일존, 의류관리가전존, 대형주방가전존, 소형주방가전존 등으로 구성했다.

TV존에는 소파와 테이블을 배치해 집에서 TV를 보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건강가전존에는 8대의 안마의자와 건강기기, 뷰티기기를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아울러 홈쿡 트렌드를 반영해 소형주방가전존을 확대,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기청정기와 난방용품 중 인기가 높은 제품 4가지도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경기광주점 리뉴얼 개점을 기념해 가전제품 최대 할인 혜택을 안마의자 40%, TV 49%, 밥솥 34%, 식기세척기 16%, 전기레인지 45%, 전기오븐 26%, 전자레인지 33%까지 제공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후라이팬·무쇠그릴팬·그릇세트·스탠냄비·스팀다리미·핸드블랜더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삼성전자에서는 전기포트·열센서후라이팬을, LG전자에서는 전기그릴·믹서기·선풍기를, 위니아대우에서는 스팀다리미·공기청정기·전기레인지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오는 23일까지 공기청정기와 에어프라이어, 스팀다리미, 전기포트, 가습기, 밥솥 등 일부 소형가전제품을 최대 99%까지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또 오픈 기념 프리마켓 & 푸드트럭 이벤트, 갤럭시 S20 사전 예약 이벤트, 2020 에어컨 사전 구매 이벤트 등 행사를 실시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 그룹장은 "매장 리뉴얼을 통해 보다 다양한 체험과 휴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마스크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