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찾아' 이재욱, 빛나는 비주얼..'미소천사'

이건희 기자 2020. 2. 12. 0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이재욱의 잘생긴 매력이 가득 담긴 스틸컷이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재욱은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이하 '날찾아')에서 현실성 넘치는 공무원 이장우 역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건희 기자]
이재욱./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이재욱의 잘생긴 매력이 가득 담긴 스틸컷이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재욱은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이하 '날찾아')에서 현실성 넘치는 공무원 이장우 역을 맡았다. 해원(박민영 분)과 은섭(서강준 분)의 고교동창인 장우는 깨끗한 미소와 쾌활한 성격을 겸비, 북현리 공식 미소천사로 불리는 인물이다. 게다가 초등학교 때부터 전교 1등에 전교 회장까지 놓쳐본 적 없는 엘리트 중 엘리트로 어렸을 때부터 탄탄대로를 밟아온 장우는 혜천시청 공무원으로 인간적인 매력을 맘껏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은섭의 유일한 친구로, 북현리를 절친 케미를 예고했다.

12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미소와 함께 진지함을 겸비한 채 공무 수행 중인 장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캐주얼한 듯 보여도 단정하게 차려입은 복장은 주위에 있을 법한 현실적인 공무원을 완벽히 그려냈다. 그러나 그런 그에게도 현실적이지 않은 점이 있다면 바로 빛나는 비주얼이다.

특히 계속해서 성장 중인 이재욱이 '날찾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이에 제작진은 "이재욱만의 캐릭터 분석력과 준비성을 통해 캐릭터의 매력이 더욱 극대화됐다"며 "극 중 동창인 박민영, 서강준과 함께 만들어내는 시너지도 상상 이상이다. 현실 공무원으로 완벽 변신한 이재욱의 활약이 펼쳐질 '날찾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날찾아'는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오뚜기3세' 함연지, 재벌딸의 일상 데이트현빈·손예진, 드디어 "사랑하오♥"빅뱅 탑, 만취라이브 "韓 컴백 안할 것"유명 PD, 여친 감금폭행+몸종계약서까지 '충격'DJ 소다, 가릴 곳만 가린 비키니..볼륨 폭발
이건희 기자 topkeontop12@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