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생 신구→96년생 AOA 찬미, 쥐띠스타들 한자리에[화보]

뉴스엔 2020. 1. 29. 1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0 경자년을 맞아 쥐띠스타들이 모였다.

36년생 신구, 72년생 윤도현, 84년생 기안84, 96년생 AOA 찬미, 모모랜드 출신 연우는 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어서 공개된 AOA '찬미'는 미키 마우스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하고 걸크러쉬 넘치는 '날보러 5G' 댄스를 선보이는 자신을 촬영하며 "다음은 누구쥐?"라는 질문으로 다음 쥐띠 스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2020 경자년을 맞아 쥐띠스타들이 모였다.

36년생 신구, 72년생 윤도현, 84년생 기안84, 96년생 AOA 찬미, 모모랜드 출신 연우는 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들은 ‘Self Portrait’ 컨셉의 영상을 통해 자신에게 그리고 각 세대에게 전하는 쥐띠해 시즌 그리팅 ‘럭키 메시지’를 담았고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맨 처음 공개된 영상에서 디렉터로 변신한 ‘기안84’는 “이 영상을 누군가에게 전달하면 2020년 쥐띠해 행복이 가득할 거예요 EX)이말년, 주호민 -기안84 쥐띠왕“이라고 전하며 즉석에서 ‘쥐’ 그림을 그리기도 해 인기 웹툰 작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기안 84’는 미키 마우스 자수가 포인트인 블루 컬러 셋업 트레이닝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내는가 하면, 반바지에 미키 마우스 후드티와 볼캡을 착용하거나 옐로우 가디건에 버킷햇을 매치해 남친룩을 연출하기도 해 새로운 화보장인으로 등극했다.

이어서 공개된 AOA ‘찬미’는 미키 마우스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하고 걸크러쉬 넘치는 ‘날보러 5G’ 댄스를 선보이는 자신을 촬영하며 “다음은 누구쥐?”라는 질문으로 다음 쥐띠 스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화보에서는 미키 마우스 티셔츠에 옐로우 야구점퍼를 매치해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윤도현’은 미키 마우스 가디건에 어글리슈즈인 ‘빅볼청키’를 착용하거나 블랙 베이스볼 저지에 후드티, 트레이닝 셋업에 크로스백을 매치하는 등 트렌디한 ‘영포티(Young Forty)’ 패션을 선보였으며, “우린 아직 젊쥐! 2020년 해피뉴이어!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국민 락커다운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본격적인 배우활동으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연우’는 올 블랙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레드 컬러 가디건과 미니 마우스 헤어밴드를 매치하거나 핑크 점퍼에 화이트 크로스백, 화이트 후드 집업에 볼캡을 착용한 룩을 연달아 선보이며 “귀엽쥐, 예쁘쥐, 사랑스럽쥐?”라는 멘트로 남심 저격하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국민할배 ‘신구’는 미키 마우스 맨투맨, 야구점퍼, 가디건에 버킷햇, 스냅백, 힙색 등을 매치해 나이를 잊은 듯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며 “니들이 경자년을 알아?“라며 과거 회상과 함께 아직 못해본 것들 것 대한 버킷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그래도 무엇보다 말이지, 건강한게 최고야. 새해에는 부지런히 건강들 해”라며 새해 덕담도 잊지 않았다. (사진=MLB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