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한지혜, 솔직X공감 대화 이끌어낸 '힐링 요정'

이지현 2020. 1. 28. 1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자연스럽게'에서 마지막까지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서는 구례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는 한지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마지막까지 솔직한 이야기와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배우 한지혜는 2020년에도 드라마, 예능, 유튜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팬들과 만나며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한지혜가 '자연스럽게'에서 마지막까지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서는 구례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는 한지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인화, 소유진과 함께 구례 읍내에 나온 한지혜는 치킨과 맥주를 먹으며 마지막 밤의 아쉬움을 달랬다. 한지혜는 소유진에게 귀엽게 소맥을 권하는가 하면 평소에도 집 앞 치킨집에 자주 간다며 소탈한 모습을 보여 미소를 자아냈다.

하루 만에 부쩍 친해진 세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하지 못했던 마음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한지혜는 그동안 밖으로 꺼내기 어려웠던 가족 이야기와 행복, 그리고 연기 생활에 대해 밝히며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다.

특히 한지혜는 시아버지의 간암 투병부터 촬영현장에서 사람들과 편하게 이야기를 못 나눌 정도로 큰 부담감을 가졌던 과거를 회상했다. 이후 뒤에서 더 열심히 준비하고 현장에서는 편안하게 즐기자고 스스로를 다독인 뒤 행복해졌다고 고백해 공감을 이끌어냈다. 솔직한 한지혜의 이야기에 소유진과 전인화도 비슷한 고민을 털어놓았고, 한지혜 역시 진심으로 위로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달궜다.

이처럼 한지혜는 '자연스럽게'에서 꾸밈없고 소탈한 인간 한지혜로서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갔다. 특유의 호탕한 웃음으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파하는가 하면, 탁월한 요리 실력과 흥이 넘치는 털털한 매력 등 그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면모를 선보인 것.

마지막까지 솔직한 이야기와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배우 한지혜는 2020년에도 드라마, 예능, 유튜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팬들과 만나며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20만원대' 특가 한정판매
“애인 오빠가 누드 사진 유출”…재벌, 불륜 등통 난 이유
김성준 '치맛속 몰카 피해자' 최소 7명.. “참담한 심정”
선우은숙 “새 남자 못 만나는 이유, 전 남편 이영하 때문”
“손예진·현빈, 드라마 끝난 뒤 결혼 한다고”…양측 소속사 “사실무근”
“김건모, 예전엔 더 심했다. 승무원도 당했다고…”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뜨끈뜨끈' 독일 명품 '온수매트' 57%할인 '12만원'대 판매!
미국 대표 '골프풀세트' 77%할인 '30만원'대 10세트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