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남궁민-박은빈-조병규, '공항 미팅' 현장 포착

김혜영 2019. 12. 21. 15: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스토브리그' 남궁민-박은빈-조병규가 3인 3색 표정을 드리운 '표정 이몽 공항 미팅' 현장이 포착됐다.

이와 관련 남궁민-박은빈-조병규가 매번 부딪히던 드림즈 사무실에서 벗어나 공항에서 마주한 '표정 이몽 공항 미팅' 현장이 포착됐다.

남궁민-박은빈-조병규의 '표정 이몽 공항 미팅' 장면은 지난 10월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스토브리그’ 남궁민-박은빈-조병규가 3인 3색 표정을 드리운 ‘표정 이몽 공항 미팅’ 현장이 포착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첫 방송부터 ‘볼수록 빠져드는 드라마’라는 호평을 들었던 ‘스토브리그’는 방송 3회 만에 닐슨코리아 기준, 최고 시청률 11.3%를 기록하며 열광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남궁민은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돌직구 승부사’ 신입단장 백승수 역을, 박은빈은 여성 최초이자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장 이세영 역을, 조병규는 드림즈 운영팀 직원 한재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4회부터 등장하는 이용우는 남다른 정보력과 안목을 지닌 코디네이터 길창주 역으로 활약을 펼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와 관련 남궁민-박은빈-조병규가 매번 부딪히던 드림즈 사무실에서 벗어나 공항에서 마주한 ‘표정 이몽 공항 미팅’ 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드림즈 신입단장 백승수(남궁민)와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이 미국으로 출장을 떠나는 상황. 무엇보다 공항 게이트를 나오던 백승수가 평소와 같은 무덤덤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가운데, 이세영은 경악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쳐다본다. 더욱이 공항 게이트 한쪽에서 ‘늦으셨네요! 백승수 단장님, 이세영 팀장님. 전 낙하산 타고 먼저 왔습니다~!’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환한 미소를 띤 한재희(조병규)가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뒤이어 이세영이 한재희의 귀를 잡아채며 질타를 이어가는 와중에 현지 코디네이터 길창주(이용우)가 나타나 정중한 인사를 보내는 것. 네 사람이 미국이라는 머나먼 곳까지 오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남궁민-박은빈-조병규의 ‘표정 이몽 공항 미팅’ 장면은 지난 10월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남궁민-박은빈-조병규-이용우는 오랜만에 맞닥뜨린 해외에서의 촬영에 피곤함보다는 설렘을 드러냈던 상황. 게다가 맑은 날씨와 친절한 현지 사람들로 인해 촬영장은 말 그대로 ‘흥이 넘치는’ 분위기가 펼쳐졌다. 남궁민과 박은빈, 조병규는 제작진이 준비해준 센스 넘치는 문구가 새겨진 피켓을 보며 즐거운 반응을 쏟아냈고, 이어 너도나도 피켓을 들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는 진풍경을 선보였다. 그리고는 이내 배우들은 슛 사인과 동시에 감정에 급속도로 몰입, 톡톡 튀는 핑퐁 같은 호흡으로 순조롭게 촬영을 마무리했다.

제작진은 “‘스토브리그’는 야구 장면 하나까지도 허투루 표현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장면 역시 극 스토리를 더욱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남궁민-박은빈-조병규-이용우 등 배우들과 해외 로케이션을 진행했다”며 “이국적인 풍광 속 숨은 반전은 무엇일지, 이번에 펼쳐질 드림즈의 파격 변화는 무엇일지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SBS ‘스토브리그’ 4회는 21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