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압도적 예고편, '어벤져스:엔드게임' 마지막 선택 이유 밝혀질까[해외이슈]

2019. 12. 4. 1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마블 히어로 무비 ‘블랙 위도우’가 압도적 예고편으로 마블 페이즈4의 첫 시작을 알린 가운데 영화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마블은 3일 유튜브에 ‘블랙 위도우’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은 무용을 하던 어린 시절, 동료들과 함께 총기 연습을 하던 KGB 요원 시절, '어벤져스'에 합류해 팀들과 함께 대의를 위해 싸우던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의 과거 모습 등이 차례로 지나가며 시작된다.

이어 비슷한 스타일로 싸우는 엘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를 만나고, 아찔한 높이의 건물들을 뛰어넘고, 기둥을 타고 올라가거나 헬리콥터를 타고 매달리는 등의 강렬한 액션신이 등장했다.

또한 정체불명의 캐릭터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와 러시아의 캡틴 아메리카로 불리는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이 눈길을 끌었다.

태스크마스터가 빌런으로 등장했다. 태스크마스터는 타인의 움직임을 한 번 보고 똑같이 따라하는 독특한 능력을 갖췄다. 그러나 이 능력은 자신의 기억을 그만큼 소모시킨다. 그는 일반적인 슈퍼휴먼들이 사용하는 무기에 이 능력을 결합시켜 강력하면서도 개성 있는 슈퍼 빌런으로 탄생하는데, 그의 강인함은 어벤져스와도 동등하게 싸울 정도다.

예고편에선 활 쏘는 장면이 나왔다. ‘호크아이’를 따라한 것으로 보인다.

영화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는다.

따라서 블랙위도우가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마지막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던 배경이 다뤄질 것으로 보인다.

‘블랙 위도우’는 2010년 ‘아이언맨2’로 데뷔했다. 이후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윈터솔져’‘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어벤져스:엔드게임’에 출연했다.

2020년 5월 1일 개봉.

[사진 = 마블]-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