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 골스튜디오 숏패딩으로 한강 산책 패션 완성

김수정 기자 2019. 11. 7. 15: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비치 강민경이 패셔니스타 면모를 자랑했다.

강민경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 맛집 한뤼버'라는 글과 함께 골스튜디오 해시태그를 걸어 3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강민경 사진 속엔 따뜻한 색감의 비니와 'GOAL' 레터링과 축구 골대를 연상케 하는 로고가 담긴 숏패딩을 입고, 반려견 휴지와 한강에서 산책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패셔니스타 다비치 강민경이 선택한 패딩은 골스튜디오(GOALSTUDIO)의 2019 F/W 제품인 '리버시블 다운파카'로 알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다비치 강민경 SNS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다비치 강민경이 패셔니스타 면모를 자랑했다. 강민경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 맛집 한뤼버’라는 글과 함께 골스튜디오 해시태그를 걸어 3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강민경 사진 속엔 따뜻한 색감의 비니와 ‘GOAL’ 레터링과 축구 골대를 연상케 하는 로고가 담긴 숏패딩을 입고, 반려견 휴지와 한강에서 산책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팬들은 ‘산책할 때도 스웩 넘친다’ ‘여신이다’ ‘사랑스럽다’ ’패딩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 패션 센스에 대한 댓글을 남겼다. 패셔니스타 다비치 강민경이 선택한 패딩은 골스튜디오(GOALSTUDIO)의 2019 F/W 제품인 ‘리버시블 다운파카’로 알려졌다. 골스튜디오(GOALSTUDIO)는 영국 축구매체 골닷컴(GOAL.com)의 패션부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축구 헤리티지를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려원, 공효진 등 사복패션 최강자로 유명한 연예인들이 연달아 착용하기도 했다.

강민경이 입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리버시블 다운파카는 양면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실용성과 따뜻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겉면에는 ‘GOAL’ 레터링과 축구 골대를 형상화한 로고가 프린팅돼 있고, 안면에는 솔리드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개인 취향에 맞게 겉과 안을 뒤집어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겉감 ‘GOAL’ 로고를 리플렉티브 그래픽으로 프린팅해 야간에도 로고가 돋보인다. 색상은 강민경이 착용한 블랙/그레이 외에 오렌지/그레이로 구성돼 있다.

해당제품은 최근 호구의 차트 9화에서 신화 전진이 올겨울 유행하는 핫 아이템으로 착장하여 인기를 끌기도 했으며 골스튜디오(GOALSTUDIO) 공식 홈페이지 골스튜디오닷컴을 비롯해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더블유 콘셉트, 플레이어, 카시나, 29㎝, 오프라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광교 앨리웨이 스트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