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포엠' 아이유, 'The visitor(그 사람)' 티저 공개..유애나 관심 집중

이정범 2019. 11. 4. 0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브포엠' 아이유가 'The visitor(그 사람)'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새벽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는 "[Teaser] IU(아이유) _ The visitor(그 사람)"라는 글과 함께 '그사람' 티저가 공개됐다.

이미 '러브포엠'이 큰 사랑을 받는 상태에서 나온 티저이기에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와 케이팝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러브포엠’ 아이유가 ‘The visitor(그 사람)’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새벽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는 “[Teaser] IU(아이유) _ The visitor(그 사람)”라는 글과 함께 ‘그사람’ 티저가 공개됐다.

이번 곡은 ‘러브포엠’ 이후 두 번째로 공개한 노래. 이미 ‘러브포엠’이 큰 사랑을 받는 상태에서 나온 티저이기에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와 케이팝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일, 미니 5집 선공개곡 ‘러브 포엠(Love poem)’을 발표한 아이유가 신곡 발매 직후 멜론, 지니,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 하며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미니 5집 발매 전 선공개 된 신곡 ‘러브 포엠’은 팝스러운 멜로디와 생동감 있는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록 음악이다. 아이유와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아이유 밴드’ 멤버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아이유 소속사 측은 “아이유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러브, 포엠(Love,poem)’의 서울 공연이 지난 24일, 티켓 오픈 1분만에 양일 약 2만 8천석이 매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 공연은 오는 11월 23~24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아이유는 최근 진행된 광주, 인천, 부산 공연 티켓 오픈에서도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티켓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11월, 광주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서울 등에서 펼쳐지는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러브, 포엠)'은 12월부터 아시아로 영역을 넓혀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팬들과도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