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호 "나를 소개한다면? #에너지 #먹방 #의욕" [MK★사소한인터뷰]

신연경 2019. 9. 30. 1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의 사소한 생활이 궁금하다고요?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동안 팬과 일반인들이 궁금했던 사소하고도 은밀했던 사항, 스타의 A부터 Z까지를 '사소한 인터뷰'를 통해 낱낱이 공개합니다.

이야기를 나눌수록 궁금증이 더하고, 보면 볼수록 더 보고 싶은 신승호의 A부터 Z까지.

Q. 인생에 터닝 포인트라고 할 만한 것이 있을까요? 축구선수 생활을 그만 뒀을 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스타들의 사소한 생활이 궁금하다고요?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동안 팬과 일반인들이 궁금했던 사소하고도 은밀했던 사항, 스타의 A부터 Z까지를 ‘사소한 인터뷰’를 통해 낱낱이 공개합니다. <편집자 주>

배우 신승호가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풋풋한 청춘미를 발산했다. 첫 TV드라마 주연작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신승호는 하고 싶은 게 많다며 앞으로 무궁무진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야기를 나눌수록 궁금증이 더하고, 보면 볼수록 더 보고 싶은 신승호의 A부터 Z까지. 사소한 모든 것을 들여다본다.

배우 신승호가 사소한 인터뷰를 통해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킹콩by스타쉽
Q. 이름의 의미는요? 본명 신승호는 이을승(承) 클호(浩)로 넓고 크게 이어가라는 뜻을 담고 있다. 앞으로 연기하면서 좋은 것은 계속 이어가겠다.

Q.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밥 먹을 때 가장 행복하다.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닭가슴살 말고 탄수화물을 좋아한다.

Q. 나를 색깔로 표현하자면? 하늘색. 하늘색을 좋아한다.

Q. 인생에 터닝 포인트라고 할 만한 것이 있을까요? 축구선수 생활을 그만 뒀을 때다. 내게는 또 다른 시작이었다.

Q. 나를 해시태그로 소개한다면? 에너지, 먹방, 의욕. 평소 하고 싶은게 많고 의욕이 강하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좋아한다.

Q. 지금 휴가를 떠난다면 어디에서 무엇을 가장 하고 싶은가? 따뜻한 동남아의 바다로 여행을 가고 싶다.

‘열여덟의 순간’ 신승호가 자신에 대해 소개했다. 사진=킹콩by스타쉽
Q. 자신을 한 단어로 정의한다면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나는 신승호다.

Q. 요즘 즐겨듣는 노래가 있다면? 힙합 노래를 좋아한다.

Q. 좋아하는 계절 이유는? 겨울. 이유는 잘 모르겠다.

Q.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세상에서 제일 어렵다. 음식을 다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어머니의 김치찌개를 좋아한다.

Q. 10년 뒤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지치지 않고 정진했으면 좋겠다.

Q. 어릴 적 별명은? 흰둥이. 어릴 적부터 얼굴이 엄청 하얀 편이라서 친구들이 그렇게 불렀다.

Q. 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스스로 잘난 게 없다고 생각하는 데 많이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애정과 사랑 관심 잊지 않고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과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테니 항상 건강하시고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