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재욱→이태리까지, 'F4' 잇는 'A4' 뜬다 [Oh!쎈 컷]

연휘선 2019. 9. 18.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욱, 정건주, 김영대, 이태리가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꽃보다 남자'의 F4를 이을 'A4'로 변신한다.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연출 김상협) 측은 18일 이재욱, 정건주, 김영대, 이태리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제공]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하는 배우 이재욱, 정건주, 김영대, 이태리.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이재욱, 정건주, 김영대, 이태리가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꽃보다 남자'의 F4를 이을 'A4'로 변신한다.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연출 김상협) 측은 18일 이재욱, 정건주, 김영대, 이태리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만화 속 세상이라는 독특한 배경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라는 점이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특히 뛰어난 비주얼과 싸움 실력으로 명문 고등학교 스리고의 'A4'라고 불리며 인기를 독차지하는 네 명의 꽃미남이 안방극장 여심을 설레게 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Amazing 3'의 약자인 'A3'는 백경(이재욱 분), 이도화(정건주 분), 오남주(김영대 분) 세 명의 훤칠하고 잘생긴 스리고 학생들로 구성돼있다. 여기에다 급식에 진미채가 나올 때마다 등장하며 빼어난 미모로 여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밀의 인물 진미채(이태리 분)까지 합세해 'A4'로 불리며 전교생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로 다른 분위기와 비주얼로 카리스마를 뿜고 있는 'A4' 4인방의 모습이 담겼다. 은단오의 약혼자이자 무심한 성격으로 나쁜 남자의 마성을 자랑하는 백경, 밝고 장난스러운 겉모습 뒤에 남들이 모르는 아픔을 숨긴 이도화, A3의 리더이자 스리고 싸움 서열 1위, 전교 1등까지 놓치지 않는 완벽한 오남주와 이름도 나이도 국적도 모든 게 다 비밀인 진미채까지 4인 4색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가는 곳마다 환호성을 불러일으키며 스리고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이들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러브라인까지 형성한다고 해 더욱 더 궁금증을 유발한다. 평소 은단오에게 냉정했던 백경은 엑스트라 '13번'(로운 분)의 등장과 함께 은단오를 사이에 두고 그와 묘한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다. 또한 절친한 친구인 이도화와 오남주 역시 여주다(이나은 분)를 사이에 두고 아슬아슬 삼각관계를 만들어가며 극에 흥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신원 미상의 인물 진미채는 만화 속 세상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려는 은단오의 모험에 중요한 실마리를 제공한다. 과연 뛰어난 미모로 인기를 자랑하는 A4가 어떤 활약으로 예상치 못한 극의 전개를 이끌어낼지, 이들의 묵직한 존재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현재 방송 중인 '신입사관 구해령'의 후속으로 10월 2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