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발목 스트레칭'으로 랜선 이모·삼촌들 심장 부여잡게 만든 건후 [영상]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2019. 8. 17. 0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291회 티저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가 아침부터 치명적인 귀여움을 뽐냈다.

지난 15일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291회 티저를 공개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291회 티저

공개된 영상 속 건후는 지난달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올스타전 친선경기’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의 한 호텔에 머물렀다.

슈퍼맨이돌아왔다 291회 티저

건후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스스로 스탠드 불도 키고 발레를 배운 경력(?)을 이용해 공기청정기를 껐다.

슈퍼맨이돌아왔다 291회 티저

이어 건후는 곧바로 침대에 누워 통통한 ‘무 발목’을 이용해 다리를 쭉 뻗으며 스트레칭을 시작했다. 치명적 귀여움으로 무장한 건후의 모습에 랜선 이모 삼촌들이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291회 티저

스트레칭이 끝난 뒤 건후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오물오물 움직이는 입으로 아침 식사를 끝낸 건후는 경기장을 찾았다.

슈퍼맨이돌아왔다 291회 티저

아빠와 함께 공놀이를 즐기는 건후의 모습은 보는이들로 하여금 함박웃음을 짓게 만든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거누 공기청정기 앞에서 진짜 공기청정 기! 라고 말하는 거 같닿ㅎㅎ” “이 날 팩트: 호날두보다 건나블리가 그라운드 더 많이 뜀” “하.. 뭐라 형용할 수 없는 귀여움이다..” “건후의 스트레칭과 먹방쇼~” “너무 뽀짝뽀짝 하잖아^^^” “건후야ㅠㅠㅠㅠㅠㅠ왜 점점 더 귀여워지니ㅠㅠㅠㅠㅠㅠㅠ심장 부셔질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건후의 귀여운 매력이 가득 담긴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291회는 오는 18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유튜브

네이버TV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