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이하늬-진선규 깜짝 출연 사연은?

안경달 기자 2019. 8. 2. 1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와 진선규가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등장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김영영, 연출 이병헌·김혜영) 측은 2일 이하늬와 진선규의 특별 출연 사실과 함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또 "이하늬와 진선규 외에도 김일중, 토니안, 레이디제인 등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얼굴의 카메오들이 출연한다"고 밝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진선규(왼쪽)와 이하늬. /사진=JTBC 제공

배우 이하늬와 진선규가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등장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김영영, 연출 이병헌·김혜영) 측은 2일 이하늬와 진선규의 특별 출연 사실과 함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월 이병헌 감독이 연출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형사 커플로 분해 로맨스 호흡을 보여주며 맹활약했다. 이때의 인연으로 이 감독이 맡게 된 '멜로가 체질'에도 특별 출연하게 됐다.

공개된 스틸컷 속 이하늬와 진선규는 나무가 우거진 길에서 손을 맞잡고 어딘가를 향해 함께 걷고 있는 듯한 모습이다. 스틸컷을 본 네티즌들은 "진지해보이는데 어딘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다" "확실히 그냥 넘어가는 장면은 아니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은 또 "이하늬와 진선규 외에도 김일중, 토니안, 레이디제인 등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얼굴의 카메오들이 출연한다"고 밝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연애·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로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머니S 주요뉴스]
부축 받으며 귀국한 트와이스 미나… JYP 반응은?
설현, 잠결에 수업 취소한 사연
'연애의맛2' 오창석, 이채은과 상견례 임박?
손석구, 알고보니 '연 매출 55억 회사' 대표이사
문야엘 누구?…오션뷰 복층 펜트하우스 공개
故 김성재편 '그알' 가처분신청… 누가, 왜?
강타, 하루에 두 여자와… 우주안이야? 정유미야?
심진화 18kg 감량, 얼마나 달라졌나
정보석, 폭탄발언에 '화들짝'… "tvN, 배우들 홀대한다"
최자 결혼포기 선언, 왜?

안경달 기자 gunners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