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아이유 '호텔델루나' 특별출연.. '소해커플' 재회?

김유림 기자 2019. 7. 18. 13: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기가 아이유(이지은) 주연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특별출연한다.

오늘(18일) 이준기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이준기가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3회에 특별 출연한다"면서 "이번 출연은 아이유와의 친분으로 성사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준기의 '호텔 델루나' 특별 출연도 아이유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준기의 촬영분은 오는 20일 방송 예정인 '호텔 델루나' 3회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기 아이유./사진=머니S DB

배우 이준기가 아이유(이지은) 주연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특별출연한다. 오늘(18일) 이준기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이준기가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3회에 특별 출연한다"면서 "이번 출연은 아이유와의 친분으로 성사됐다"라고 밝혔다.
이준기와 아이유는 2016년 하반기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서 4황자 왕소, 해수 역으로 출연,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배우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가 끝난 후에도 서로의 작품 출연을 꾸준히 응원하고 있다. 이번 이준기의 ‘호텔 델루나’ 특별 출연도 아이유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다. 아이유는 '호텔 델루나'에서 밤이 되면 떠돌이 귀신들에게만 화려한 실체를 드러내는 호텔 델루나의 사장 장만월 역을 맡고 있다.
이준기의 촬영분은 오는 20일 방송 예정인 '호텔 델루나' 3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준기는 지난해 방송된 tvN 드라마 ‘무법 변호사’에 출연했다.


[머니S 주요뉴스]
기안84, 보틀캡챌린지… 박나래 "제발", 한혜진 "왜이래"
홍진영, 크롭티에 돋보이는 늘씬 몸매
함소원, 시어머니와 짜개바지 두고 갈등… 뭐길래
송송커플 신혼집서 송혜교 이사… 송중기는?
홍현희, 55㎏ 리즈시절 사진보니… "1초 한지민"
류효영, 수영복에 드러난 '볼륨몸매'
'위대한탄생' 손진영 누구? 선임 폭행 사건 '재조명'
정선아, 논란 처음 아니다?… 별명이 '관크여사'
안재욱, 음주운전 후 초스피드 복귀… "연기로 보답"
이민우,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의견 검찰 송치… 어쩌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