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유연석,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인공

김진석 2019. 7. 9.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배우 유연석이 의학극으로 컴백한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9일 일간스포츠에 "유연석이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인공 중 한 명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말 그대로 의사들이 주인공이다. 흔히 나온 의사들의 정치적 싸움이나 의술 이야기가 아닌 사람 냄새 나는 의사 이야기. 의사들과 그 안에서 생기는 일들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의학극이라는 점과 함께 시즌제를 기획했다. 빠르면 올 12월, 늦어도 내년 1월부터 총 3년에 걸친 프로젝트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유연석은 지난해 '미스터 션샤인' 이후 차기작을 고민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예능 '커피프렌즈'에 출연, 드라마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선택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유연석 외 조정석이 캐스팅됐다. 네 명의 남자와 한 명의 여자가 주인공이 되며 캐스팅은 어느 정도 끝난 상황. tvN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등을 함께한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의 신작이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주1회 금요극 '쌉니다 천리마마트' 후속 편성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이혼 아픔' 송혜교를 웃게 한 중화권 팬의 한마디

김성준 SBS 전 앵커, 지하철 '몰카 혐의' 체포

김희정, 크롭탑에 복근 노출..넘치는 건강美

혜리, 방송서 동생 쇼핑몰 홍보했다가 뭇매

다이버 “이열음이 대왕조개 채취? 사냥한 것 연출” 주장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