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이대휘·강민아, 웹드라마 '연남동 글로벌하우스'로 로맨스 호흡 [공식]

2019. 6. 21.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이대휘와 연기자 강민아가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SBS숏폼드라마 '연남동 글로벌하우스'는 서울 한복판 럭셔리 글로벌 셰어 하우스에 사는 매력 넘치는 6명의 글로벌 남녀의 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연애에 대한 세계적인 담론을 나누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첫 연기 도전에 나서는 이대휘는 남자 주인공 동진우로 분한다. 동진우는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잃고, 할머니의 손에 자란 인물. 할머니에게서 배운 부동산 투자 기술로 많은 자산을 모은 성공한 부동산 투자자이자 셰어하우스의 든든한 주인 역할이다. 여자 주인공 강유나(강민아)의 사생활에 조밀조밀 간섭하고 트집을 잡으며 어느새 사랑에 빠지게 된다.

웹드라마 '에이틴2'로 사랑받았던 강민아가 맡은 강유나는 휴학생으로 연남동 글로벌하우스의 스태프로 취직되어 까칠한 하우스 주인 동진우(이대휘)와의 로맨스, 글로벌 청춘들과의 다양한 우정을 만들어 간다.

한편, '연남동 글로벌하우스'는 SBS 모비딕과 웹드라마 제작사 컨버전스티비의 첫번째 콜라보 제작 드라마로, 남은 4명의 주인공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후 2019년 8월 촬영에 돌입한다. 오는 10월 공개.

[사진 = 컨버전스티비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