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이다희, 걸크러시 끝판왕의 귀환

이아영 2019. 6. 5.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아영]
이다희가 걸크러시 끝판왕으로 돌아온다.

배우 이다희는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극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차현 역을 맡았다. 지난해 ‘뷰티 인사이드’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이다희가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다희가 연기하는 차현은 업계 2위 포털 사이트 ‘바로’의 소셜 본부장이다. 화끈하고 당당한 성격의 소유자이자 탁월한 운동 실력으로 주짓수에 능하며 분노 조절이 필요할 정도로 열정적인 면도 지니고 있다. 여기에 막장 드라마 열혈 시청자라는 반전 설정까지, 예측할 수 없는 특별한 차현의 매력을 가졌다. 이를 이다희가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하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도도하지만 점차 따뜻한 인간미로 물들어가는 강사라 캐릭터를 찰떡같이 열연해 호평받은 바 있다. 또 ‘추리의 여왕2’에서는 우아하면서도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인물을 자연스레 소화했다. 이런 연기 변신은 ‘검블유’에서도 이어질 예정. 포털 사이트 업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프로페셔널한 직장인 라이프부터 리얼 로맨스까지 다양한 면모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예고했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심으뜸, 아찔한 보디라인 자랑

유인나, 청바지에 흰티만 입어도 굴곡진 완벽 몸매

조이, 짧은 치마에 돋보이는 예쁜 다리

아오이 유우 깜짝 결혼발표, 팬 반응 극과극

[현장IS] '마약 혐의' 황하나, 10차례 반성문 제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