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덕후 김소현, 셰프들 한끼로 '성덕 등극'[SC리뷰]

김준석 2019. 5. 14. 0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냉부해' 열성팬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셰프들의 요리를 맛보고 성덕에 등극했다.

김소현은 "1회부터 '냉장고를 부탁해'를 빠짐 없이 다 봤다. 셰프들을 직접 보니 TV 보고 있는 것 같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완성된 요리를 본 김소현은 "건드리기가 아깝다"라며 감탄했고, 음식 맛을 본 후 "너무 맛있다. 매콤 달콤 새콤한 맛이 있다. 한 입에 다 털어 넣고 싶은 맛이다"라며 정호영 셰프의 음식 맛에 감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냉부해' 열성팬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셰프들의 요리를 맛보고 성덕에 등극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가정의 달 특집 제3탄에서는 '국보급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소현은 역대급 '냉부 성덕'임을 드러내 셰프들을 흐뭇하게 했다. 김소현은 "1회부터 '냉장고를 부탁해'를 빠짐 없이 다 봤다. 셰프들을 직접 보니 TV 보고 있는 것 같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심지어 " 초반에 섭외 전화를 받았다. 이 프로그램을 너무 열심히 봐서 그런지 꿈을 꾼 것 같다. 전화 한 적 없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해 모두를 웃겼다.

그리고 이날 새로운 도전자 셰프로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심사위원 출신이자 미슐랭 3스타의 뉴욕 레스토랑 수셰프 출신인 송훈 셰프가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레이먼킴 셰프가 "저 분 섭외를 어떻게 했어요?"라고 물을 정도로 스튜디오에는 긴장감이 넘쳤다. 또한 송훈 셰프는 "쿡방의 시대를 다시 열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소현의 깔끔하게 정리된 냉장고가 공개됐다. 평소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다는 김소현은 "청양고추를 너무 좋아한다. 공연 4시간 전부터 금식하는데 집에 돌아와 매운 걸로 (스트레스를) 푼다"고 말했다.

'냉부 덕후' 김소현은 냉장고 공개 시간에도 셰프들을 향해 "핑크솔트는 어디에 써야하나","로열젤리는 어떻게 먹어야하나", "설탕 대신 올리고당을 먹는 게 좋나요?" 등의 폭풍 질문과 관심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성주는 "왜 이렇게 질문이 많냐"고 타박했고, 김소현은 타박에도 불구하고 궁금했던 질문들을 계속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대결은 정호영 셰프와 샘킴 셰프가 'NO 땀 눈물'이라는 타이틀로 맞붙었다.

정호영 셰프는 '청양공주'라는 제목의 요리를 샘킴 셰프는 '지금 이 순간 전골처럼'이라는 제목의 요리를 준비했다.

완성된 요리를 본 김소현은 "건드리기가 아깝다"라며 감탄했고, 음식 맛을 본 후 "너무 맛있다. 매콤 달콤 새콤한 맛이 있다. 한 입에 다 털어 넣고 싶은 맛이다"라며 정호영 셰프의 음식 맛에 감탄했다.

샘킴 셰프의 음식 맛을 본 김소현은 "딱 내 스타일이다"라며 극찬했고, 이때 장윤정은 "언니 코가 너무 빨갛다. 괜찮냐"고 걱정했고, 김소현은 급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하다 코가 하얗게 될 때까지 수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두 셰프의 대결은 샘킴의 승리로 돌아갔다.

대결 이후 김소현은 '냉장고를 부탁해'를 위한 깜짝 무대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드레스까지 갖춰 입고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넘버를 열창해 스튜디오를 열광케했다. 김소현은 "'냉장고를 부탁해'를 위해 러시아 원작자들에게 허락받아 특별히 드레스도 입고 나왔다"라며 '냉부 덕후'다운 열의를 과시했다.

오세득 셰프와 김풍 작가는 '19세기 러시아 귀족 요리해주면 스파시바'라는 제목의 요리 대결을 펼쳤다.

결국 두 사람의 대결은 오세득 셰프가 승리했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최고급 '골프 풀세트' 54%할인 '50만원'대 판매
송해 “가수 유지나, 숨겨 둔 내 딸” 시청자도 울었다
전현무·한혜진 하차 후…‘나혼자’ 멤버들이 고백한 심경
故한지성, 블랙박스 보니 “도로 한가운데서 구토?”
“어떻게 이럴수 있지” 전영록 딸 전보람, 母이미영 원망→감사
故 한지성 남편 알고보니 변호사...아내 사고 관련 “모른다” 일관
79만원 '코리아나' 화장품세트, '8만원'대 100세트한정!
'땀냄새', '쉰내' 한방에 해결! 64%할인 행사 중~
일본 명품 '금장퍼터' 71%할인 99,000원 20자루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