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아이템, 휴대용 '핸디 선풍기'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9. 5. 8. 1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즐기는 트래블족, 캠핑족이 증가하는 가운데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미니선풍기가 출시됐다.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에서 2In1기능 ‘휴대용 미니손풍기’를 선보였다. 휴대용선풍기는 2In1 분리결합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실외에서는 휴대용 USB선풍기, 실내에서는 탁상용 미니선풍기로 사용 할 수 있다.

고성능 리튬이온 18650셀 동급 최강 2600Mah을 사용해 최대 12시간 휴대사용가능 하며, 배터리 폭발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PCM안전보호회로(과전압, 과전류보호)가 탑재되었다.

역학적 구조로 설계하여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시키고, 퍼지는 바람을 중앙으로 모아 먼 곳까지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는 4엽 안전날개로 제작되었다.

LED 원버튼 동작으로 순풍·미풍·약풍·강풍·초강풍(5단계) 풍속조절이 가능하며, 받침대는 자석으로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손거울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미니 휴대용 선풍기 뿐만 아니라, 소호 사무실 테스크테리어((Deskterior) 및 펫팸족들을 위한 무선 사무실 선풍기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