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우아한 발레리나 변신..봄의 전령사 티저 공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19. 4. 30. 1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명화 속에서 빠져나와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했다.

30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오마이걸의 단체 티저 1장과 개인 티저(효정, 미미, 승희, 지호, 유아, 비니, 아린) 7장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오마이걸, 우아한 발레리나 변신…봄의 전령사 티저 공개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명화 속에서 빠져나와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했다.

30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오마이걸의 단체 티저 1장과 개인 티저(효정, 미미, 승희, 지호, 유아, 비니, 아린) 7장을 게재했다.

사진은 앞서 공개했던 유화 느낌의 그림으로 된 콘셉트 티저가 아닌 실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 이미지로 오마이걸 멤버들은 옐로우와 그린 색상이 뒤섞인 꽃들이 싱그러움 가득한 정원을 배경으로 화이트 컬러의 발레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봄날 따사로운 햇살 아래 청초하면서도 독보적으로 우아한 분위기와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오마이걸은 앞서 오마이걸만의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로 완성시킨 새로운 티저 형식을 공개하여 화제를 모았다. 오디오 가이드가 들리는 QR코드를 접속하면 효정과 아린의 청아한 목소리로 만들어진 `오디오 가이드`가 흘러 나오며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 엘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