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남주혁 지수, 훈남 절친의 시밀러룩

김유림 기자 2019. 4. 18. 14: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주혁과 지수가 훈훈한 비주얼의 절친 케미를 뽐내며 시밀러룩을 선보였다.

남성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옹 코리아> 가 남주혁과 지수의 5월호 표지 화보를 공개했다.

남주혁과 지수는 하와이의 거리를 배경으로 걸어오고 있는 모습이다.

함께 여행을 다닌다는 절친 남주혁과 지수는 인터뷰에서 여행에 대한 소견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주혁과 지수가 훈훈한 비주얼의 절친 케미를 뽐내며 시밀러룩을 선보였다. 

image

남성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옹 코리아>가 남주혁과 지수의 5월호 표지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에 따르면, 이번 표지 화보에서 쌍둥이처럼 닮은 느낌의 두 사람은 살짝 웨이브 진 헤어에 그윽한 눈빛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패턴의 슈트도 찰떡같이 소화했다.

두 사람의 장신의 키가 빛나는 또다른 화보도 공개됐다. 남주혁과 지수는 하와이의 거리를 배경으로 걸어오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 모두 모델의 아우라가 넘쳤다. 함께 여행을 다닌다는 절친 남주혁과 지수는 인터뷰에서 여행에 대한 소견을 전했다. 

남주혁은 "둘이 같이 제주도로 갔던 ‘먹방’ 테마 여행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며 “그 이후로는 어딜 가면 먹고 걷는 여행을 즐긴다"고 말했다. 지수는 "그동안 우리 시간이 조금씩 쌓여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파악한 상태에서 함께 오니까 더 편안한 느낌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남주혁은 “서로 연기 이야기를 많이 한다”며 “사실 그럴 수 있는 관계가 흔치 않은데 서로에게 안좋은 건 안좋다고, 좋은 건 좋다고 솔직하게 말해준다. 서로에게 고맙고 감사한 사이”라며 절친 케미를 뽐냈다.

지수는 “그렇다고 연기에 대한 대화만 하지는 않는다. 노래도 추천해주고 정말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눈다"고 밝혔다. 

한편 차기작으로 남주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지수 역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주연 배우로 발탁됐다.

image
 

image
사진제공. 레옹코리아(5월호) 
[머니S 주요뉴스]
'살림남2' 율희 둘째 임신 해프닝, 무슨 일?
"결코 마약한 적 없다" 박유천 CCTV 확보, 진실은?
[공식입장] 휘성, 팬들에 답하다… "힘든 결정이었다"
메이비 '빚투'… "결혼자금 빌려간 후 안 갚았다"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비주얼 무엇?
서유리 근황, 턱선에 베이겠네
홍진영, 김종국과 러브라인?… 이상형은 "조승우"
수란, 유방암 고백 '충격'
"생일축하해"… 최종훈에 전화한 교통계장 '해명'
이승윤 한달수입, 이 정도였어?

김유림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