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그토록 염원했던 김재욱의 첫 로코

뉴스엔 2019. 4. 6. 0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욱이 로코로 최애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4월 10일 첫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연출 홍종찬)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이다.

김재욱이 '그녀의 사생활' 라이언 역으로 보여줄 완벽한 비주얼과 허당스런 코믹 매력이 폭발적 시너지를 내며 최애 캐릭터로 떠오를 것을 예고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재욱이 로코로 최애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4월 10일 첫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연출 홍종찬)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이다. 무엇보다 팬들이 염원하던 첫 로코 드라마에 도전하는 김재욱에 많은 관심이 쏟아진다.

김재욱은 멜로부터 호러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왔다. 특히 김재욱은 여심을 흔드는 촉촉한 눈빛으로 호러, 스릴러 등 장르를 불문하고 상대 배우와의 케미스트리를 폭발시키며 ‘케미남신’으로 떠올랐다.

그런 가운데, 김재욱이 ‘라이언 골드’로 최애 캐릭터에 등극할 준비를 하고 있다. 김재욱이 맡은 ‘라이언 골드’는 조각 같은 미모와 화가로서의 재능을 갖춘 완벽한 천재로, 현재는 갤러리 관장으로 성공적인 커리어까지 쌓고 있는 인물이다. 특히 그는 성덕미(박민영 분)를 알기 위해 어설픈 초보 덕후의 길로 들어서게 되며 시청자들까지 ‘본격 덕질 로맨스’로 입덕하게 만들 예정이다.

김재욱이 ‘그녀의 사생활’ 라이언 역으로 보여줄 완벽한 비주얼과 허당스런 코믹 매력이 폭발적 시너지를 내며 최애 캐릭터로 떠오를 것을 예고한다.

특히 지난 3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김재욱은 첫 로코 주연을 맡게 된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 주연을 맡는다는 게 기분 좋은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라고 말하며 웃은 뒤 “그동안 못 보여줬던 부분을 보여주며 로맨스 연기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그의 섹시한 분위기가 색다른 느낌의 ‘어른 로코’를 만들 것 같다는 기대감을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박민영과 김재욱은 “6회를 기다려 달라”고 밝혀 6회 방송에 ‘어른들의 로코’를 보여줄 장면이 있음을 암시해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처럼 김재욱이 갖고 있는 특유의 으른美(어른 남자가 갖고 있는 섹시한 매력)가 안방극장을 뒤흔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첫 로코에서 보여줄 김재욱의 심쿵 활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동시에 ‘그녀의 사생활’에 대한 기대감 역시 증폭된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여배우와 스캔들 들통 걱정돼 시상식 불참 H “딴 놈 줘버려” [여의도 휴지통] ‘F컵 글래머’ 정다연, 서양인도 울고 갈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기은세, 몰디브서 뽐낸 늘씬 수영복 자태 ‘다이어트 자극 팍팍’[SNS★컷]에프엑스 루나 이렇게 몸매 좋았나? 골반라인 드러낸 비키니 자태레이양, 물속에서 뽐낸 한뼘 비키니 자태 ‘뒤태도 완벽’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