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에 호날두·토니스타크 친필 사인 등장한 사연

김정훈 기자 2019. 4. 1. 1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100만 회원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만우절을 맞이해 4월1일 하루 동안 '전국 이색 매물 자랑' 이벤트를 개최한다.

9시 현재 200여명이 참여한 중고나라 만우절 이벤트에는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와 유벤투스 소속의 포르투갈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 친필 사인이 올라와 흥미를 끌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00만 회원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만우절을 맞이해 4월1일 하루 동안 ‘전국 이색 매물 자랑’ 이벤트를 개최한다.

9시 현재 200여명이 참여한 중고나라 만우절 이벤트에는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와 유벤투스 소속의 포르투갈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 친필 사인이 올라와 흥미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분당에서 비밀리에 제작 중이라는 초대형 까치로봇, 마블 캐릭터 헐크가 사용한 립밤, 동네 야구 200호 홈런볼, 신라를 세운 박혁거세가 태어난 달걀, 고대 수학자 피타고라스가 사용했다는 연습장 등 중고나라 회원들의 재치 있는 이색 만우절 매물들이 등록되고 있어 즐거움을 주고 있다.
사진=중고나라 제공

중고나라 유승훈 미디어전략실장은 “중고나라는 1초에 3건, 하루 23만건 이상의 중고상품과 많은 콘텐츠가 만들어지는 곳이다”며 “단순한 중고거래를 넘어 중고거래와 관련된 이야기를 담아내는 플랫폼으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중고나라는 이번 만우절 이벤트 응모자 중 총 34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과 JBL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머니S 주요뉴스]
'성폭행 피소' 김형준 통편집, '복면가왕'서 사라졌다?
'빅이슈' 버닝썬·승리·YG 풍자?… 오태경 연기에 '섬뜩'
구하라, 셀카 올렸다 '뭇매'… "안검하수가 죄냐"
'연봉 6억원' 유수진 누구길래?…자산관리업계 스타
"앨범 한장 없으면서"… 재키와이, 고어택스 저격했나
윤지오, 만우절 악플에 칼 뽑았다… "당신들이 사람이냐"
'마크 리퍼트 피습' 어떤 사건이길래… "그날 잊지 못해"
판빙빙, 이번에는 임신설… 오는 4월에 결혼?
'미우새' 이상윤, 이상형은 엄정화?
아이유 유튜버 도전, "영상 편집 제가 해요!"

김정훈 기자 kjhnpce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