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이루, 태진아 '우유 낙지 샤브샤브'에 "요리하면 안 돼"

조윤선 2019. 3. 27.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본색' 이루가 태진아의 요리에 냉정한 평가를 내렸다.

27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아들 이루를 위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요리를 선보이는 아들바라기 태진아의 모습이 공개된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우유 낙지 샤브샤브' 요리를 시작한 태진아는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레시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태진아가 완성한 '우유 낙지 샤브샤브'를 먹은 이루는 "아빠는 요리를 하면 안 될 것 같다"라며 촌철살인 평을 남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아빠본색' 이루가 태진아의 요리에 냉정한 평가를 내렸다.

27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아들 이루를 위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요리를 선보이는 아들바라기 태진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태진아는 아들 이루를 위해 아침을 직접 해주겠다며 나선다. 이루는 혹시 '우유콜라라면'이 아니냐며 불안해 한다. 태진아가 만드는 특이한 음식이 자신의 입맛에는 너무 맞지 않다는 것. 태진아는 또 다른 비장의 카드가 있다며 이루를 안심시킨다. 하지만 이내 그가 만들 요리가 바로 '우유 낙지 샤브샤브'임을 밝혀진다. 기상천외한(?) 요리 조합에 이루는 "(요리 과정을)보고 나면 못 먹을 것 같다"라며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인다.

이후 태진아는 본격적인 요리를 시작한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우유 낙지 샤브샤브' 요리를 시작한 태진아는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레시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채소를 데쳤던 우유에 낙지를 삶고, 끓인 콜라를 양념한 채소와 함께 버무리는 등 상식을 파괴한 요리법을 공개한 것. 결국 이루는 남은 재료로 자신이 요리를 해보겠다고 나선다. 이루는 발군의 실력을 드러내며 단숨에 아버지를 위한 아침 메뉴를 만들어낸다.

한편 태진아가 완성한 '우유 낙지 샤브샤브'를 먹은 이루는 "아빠는 요리를 하면 안 될 것 같다"라며 촌철살인 평을 남긴다. 하지만 태진아는 이에 굴하지 않고 낙지와 각종 채소를 삶았던 우유를 '한약'이라고 생각하고 마시라며 일관된 요리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보던 MC 김구라는 "타 방송에서 벌레초밥을 먹었던 적이 있는데, 차라리 그걸 먹는 게 낫겠다"라며 태진아의 요리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아들 바라기 태진아의 요리부심 현장은 2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최고급 '금장 골프 풀세트' 75%할인 '50만원'대 판매
버닝썬 성폭행 목격자 “진짜 시체…”
버닝썬 폭로 “린사모, 삼합회 대장도 데려와”
허안나 “안영미, 내 결혼식서 19금 춤…”
주진우 “김학의 영상 확인…갑자기 성관계”
배연정 “故박정희 시절 때 청와대 호출...”
'미세먼지', '몸냄새', '향수샤워'로 해결! 64%할인
'드라이버'보다 더나가는 '5번우드' 알고보니.. 대박!
풋조이 '골프화' 할인판매, 3피스 '골프공'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