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에게 경배를', 신인들을 위한 초특급 프로젝트

이경호 기자 2019. 3. 19. 16: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 '신인에게 경배를(SALUTE FOR ROOKIES)'이 시작된다.

지난 15일 아트허브 테오와 엔터테인먼트사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신개념 신인프로젝트 '신인에게 경배를'의 공식 채널이 유튜브, 카카오를 통해 개설된다.

새롭게 피는 꽃처럼 많은 것들이 새롭게 시작하는 시기, 신인들의 계절이기도 한 3월에 아트 허브 테오가 신인들을 위한 프로젝트 '신인에게 경배를'을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테오 안성진 대표, 테오 이전호 대표

신인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 '신인에게 경배를(SALUTE FOR ROOKIES)'이 시작된다.

지난 15일 아트허브 테오와 엔터테인먼트사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신개념 신인프로젝트 '신인에게 경배를'의 공식 채널이 유튜브, 카카오를 통해 개설된다.

'새로운 사람'의 사전적 의미는 프로 스포츠 및 회사 등에서 막 들어온 사람들을 일컫는 말이다. 어로는 ROOKIE(루키)로 표현된다. 이는 상 및 사진을 촬하는 아티스트 및 배우들에게도 해당 된다. 이들 전도유망한 신인들을 위한, 신인들에 의한 프로젝트가 '신인에게 경배를'이다.

이 프로젝트는 이제 첫 발을 내딛는 배우 루키들에게 축하와 응원을 담아 만드는 아트허브 TEO(테오)의 첫 번째 상 프로필 프로젝트이다. 이를 위해 아트허 브 TEO의 아티스트들이 상과 사진으로 팀을 구성, 신인 배우들의 프로필 작업을 진행하게 된다. 1차적으로 나무액터스, BH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숲, 와이원 엔터테인먼트, 어썸이엔티, 제이와이드컴퍼니, 초이엔터테인먼트, 콘텐츠Y, 킹콩 바이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배우들이 참여한다.

'신인에게 경배를'은 진행 목적에 큰 의미가 있다. 소속사가 있는 신인 배우들이 화, 드라마 등 더 많은 작품에 캐스팅돼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1차적인 목적이다. 나아가 소속사가 없는 신인배우들도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더 멀리 날개를 펼칠 수 있게 하는 것이 2차적인 목적이다.

이와 함께 '신인에게 경배를'는 아트허브 테오의 신인 아티스트들에 게도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테오의 신인 아티스트들과 신인 배우들의 협업을 통해 지금껏 어디 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감각의 콘텐츠들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피는 꽃처럼 많은 것들이 새롭게 시작하는 시기, 신인들의 계절이기도 한 3월에 아트 허브 테오가 신인들을 위한 프로젝트 '신인에게 경배를'을 시작한다. 아트허브 테오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향후 신인들을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콘텐츠 및 프로젝트를 만들어 갈 것이라는 포부다.

[관련기사]☞정준영, 성매매 혐의 가능성 "징역 7년 이상"클레오 채은정, 손바닥만한 비키니..가릴곳만최종훈, 또 거짓말? "윤총경과 골프 쳤다" 시인'대륙여신' 홍수아, 하의 탈의..과감히 벗었다승리 성접대? "여자 소개 차원 만남이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