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들호2' 홍경, 문제적 금수저 완벽 변신 '눈길'

뉴스엔 2019. 2. 11.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홍경이 강렬한 연기력을 뿜어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에서 문제적 금수저 '백승훈' 역으로 열연 중인 신예 홍경이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 든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살려주고 있다.

홍경은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 첫 등장 당시 조들호 (박신양 분)와 구치소 안에서 마주하며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뿜어냈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수연 기자]

신예 홍경이 강렬한 연기력을 뿜어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에서 문제적 금수저 '백승훈' 역으로 열연 중인 신예 홍경이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 든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살려주고 있다.

홍경은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 첫 등장 당시 조들호 (박신양 분)와 구치소 안에서 마주하며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뿜어냈었다. 이어 본인의 억울함을 호소했고 이를 믿어주지 않자 자신의 몸에 상해를 입히면서까지 절박한 심정을 드러냈다. 그 안에서 보여준 감정연기는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할 만큼 강한 흡인력을 발휘했다.

특히 지난 방송 (11, 12회)에서 보여준 홍경의 연기력은 안방극장을 또 한번 압도함과 동시에 극의 몰입도를 한껏 고조시켰다. 조들호가 맡게 된 음주운전 사건의 진범이 백승훈으로 알려지면서 사건의 내막이 밝혀진 것. 대리기사를 부르려고 했던 친구를 만류하며 본인이 직접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냈고, 이 사고가 자신뿐 아니라 대선주자로 나선 아버지 백도현 (손병호 분)에게도 타격이 갈 것을 알고 조수석에 탄 친구와 자리를 바꾸는 등 사건의 진실을 은폐하려 했다.

또한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고 하는 친구의 말 한마디에 바로 180도 눈빛이 돌변하며 냉소적인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이 사건의 끝은 어떻게 될 지 그리고 이 사건을 맡게 된 조들호와 다시 만나게 되면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게 될 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처럼 홍경은 나올 때 마다 신인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 것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백승훈'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내고 있어 다음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은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KBS 2TV 캡처)

뉴스엔 황수연 suyeon99@

클라라 화제의 신혼집 공개, 초호화 아파트서 보는 서울 야경[SNS★컷]큐리, 이만큼 섹시했나? 그물 비키니 상상돼 더 아찔[SNS★컷]“복근+볼륨도 완벽” 전혜빈, 섹시 관능 아우르는 머슬퀸‘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신혼집 공개, 혼수장만→리모델링[결정적장면]정려원 필라테스 인증샷, 뱃살 하나 없는 몸매[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