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별책부록' 김태우, '겨루' 대표 완벽 변신..코미디 연기

남재륜 2019. 2. 9. 1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태우의 코미디가 안방극장에 재대로 상륙했다.

주말 안방극장에 로맨틱 코미디 바람을 선사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에서 김태우가 그 동안 대중에게 보여주었던 묵직하고 진중한, 때로는 악했던 모습이 아닌 유쾌 상쾌 통쾌한 매력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태우의 코미디가 안방극장에 재대로 상륙했다.

주말 안방극장에 로맨틱 코미디 바람을 선사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에서 김태우가 그 동안 대중에게 보여주었던 묵직하고 진중한, 때로는 악했던 모습이 아닌 유쾌 상쾌 통쾌한 매력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다채로운 캐릭터를 구현한 배우 김태우가 또 한번 몸을 사리지 않는 파격변신으로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기 때문.

꼰대인 듯 꼰대 아닌 도서출판 '겨루'의 대표 김재민으로 분한 김태우는 첫 등장부터 이제껏 보지 못한 파격 변신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판업계 알아주는 인물이지만 회사 동료들과 유치한 말싸움은 기본, 일이 생겼다 하면 잔소리 장전 후 발포하는 잔소리꾼으로 등장한 그는, 알고 보면 딸 밖에 모르는 딸 바보에 최은호(이종석 분)의 재능을 알아보고 그를 최연소 편집위원으로 스카우트 하는 등 절대부정 할 수 없는 능력자임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어떠한 고난과 역경이 생기더라도 무한 긍정으로 자신은 물론 부하 직원들을 다스리는 자질까지. 코미디에 덧대진 인간미는 드라마를 보는 재미는 물론 김태우가 맡은 김재민이라는 캐릭터를 더욱더 입체적이고 능청스럽게 만들어 마치 우리 주위에 있는 인물인 듯 착각하게 만들기도. 무엇보다 극 중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김태우의 유연한 연기는 이를 더욱더 빛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꼭 한번 코미디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던 김태우가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만나 만들어 내는 모습과 시너지 효과는 가히 상상 그 이상일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그가 보여 주게 될 모습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태우가 출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흑염소' 76%할인 29,800원 '1+1' 2박스! 무료배송
가상화폐 대표 급사…1600억 공중분해
김학래 “100억 달성…재산은 아내 명의”
약에 취한 환자 성폭행한 '가짜 의사'
며느리 수영복 자태 목격한 시아버지
두 얼굴의 괴물 남편 “딸이 유혹했다”
'풋조이' 골프화 반값할인 '98,000원' 3피스 골프공 '6알'증정
독일 명품 '에어프라이어' 57%할인 '84,000원' 판매!
파워 '드라이버', '툭'대면 쭉~ 나간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