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꼈다, 에너지"..EXID, 일본 타이틀곡 'TROUBLE' 선공개

2019. 1. 23. 1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EXID가 23일 일본 레코쵸쿠 및 아이튠즈를 통해 일본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TROUBLE'을 선공개했다.

'TROUBLE'은 지난해 일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EXID의 일본 첫 정규 앨범으로 오는 4월 중 초회생산한정반과 통상반 두 가지 형태로 발매된다.

초회반에는 일본 오리지널곡 다섯 곡과 한국에서 발매한 활동 곡들을 일본어로 부른 다섯 곡이 수록되고 통상반에는 이에 더해 보너스 트랙으로 지난해 11월에 한국에서 발매된 신곡 'I LOVE YOU'를 포함, 총 열한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초회반에는 타이틀곡 'TROUBLE' 뮤직비디오와 지난해 8월 일본에서 발매된 싱글 'UP&DOWN'(JPN ver.) 커플링 곡 'VAPORIZE YOURSELF!' 뮤직비디오도 DVD에 수록된다.

EXID의 일본 신곡 'TROUBLE'은 m-flo의 타쿠 타카하시(Taku Takahashi)가 작곡한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EXID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작곡가 타쿠 타카하시는 "EXID 멤버들과 함께 녹음을 하면서 어떤 도전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에너지를 느꼈다"며 "EXID 멤버들의 강한 의지와 힘, 힘들더라도 즐겁게 하자는 자세에 자극받았고 이 곡에 그들의 에너지를 담았다"고 밝히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EXID는 오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도쿄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콘서트 투어 'Valentine Japan Live Tour'를 개최하며 콘서트 현장에서 신곡 'TROUBLE'의 첫 무대를 펼친다.

[사진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