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기] '겨울 공연' 풍성한 에버랜드

권지예 입력 2019. 1. 9.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권지예]
에버랜드가 로맨틱 불꽃 쇼·캐릭터 댄스·뮤지컬 등 뜨거운 열기로 한겨울 추위를 녹일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먼저 황금돼지해를 맞아 열기구, 달 모양 벤치 등 황금빛 포토스팟이 즐비한 약 1만㎡(3000평) 규모의 매직가든에서는 아름다운 사랑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 불꽃 쇼 ‘로맨스 인더 스카이’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 약 10분간 펼쳐진다.

에버랜드의 밤하늘을 로맨틱하게 수놓는 ‘로맨스 인더 스카이’는 첫 만남부터 연애·프로포즈·가족의 탄생까지 네 가지 사랑 테마 음악에 맞춰 불꽃놀이, 영상, 조명, 특수 효과 등이 어우러지는 에버랜드의 겨울 대표 공연이다.

사랑스러운 문라이트 요정들과 환상적인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문라이트 포토 파티’도 카니발 광장에서 약 20분간 진행된다.

반짝이는 전구로 만든 의상을 입은 문라이트 요정들과의 포토 타임은 오직 겨울에만 할 수 있는 특별 체험이다.

또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에서는 눈썰매를 즐긴 뒤 ‘스노우 버스터’ 입구에서 낮 시간대에 펼쳐지는 캐릭터 댄스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이 출연하는 ‘런런런 스노우 프렌즈’ 공연에서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아이 엠 그라운드’ 등 익숙한 노래에 맞춰 흥겨운 댄스 공연이 약 20분간 펼쳐지고, 공연이 끝나면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타임도 진행된다. 장난감 병정·눈사람 등 장난감 친구들이 출연하는 ‘꽁꽁꽁 포토 파티’도 댄스 공연과 포토 타임으로 약 20분간 펼쳐져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손님들에게 추천한다.

이외에도 따뜻한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 공연이 펼쳐진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수컷 판다인 ‘러바오’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이 공연은 노래·댄스·서커스가 결합된 캐릭터 라이브 뮤지컬쇼다. 판다를 비롯해 기린, 원숭이·홍학 등 에버랜드 동물원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가 등장해 생생함을 더한다.

약 35분간 펼쳐지는 ‘러바오의 모험’은 공연장 앞 무인발권기로, 또는 에버랜드 입장 이후 모바일 앱으로 예약해 관람할 수 있으며, 에버랜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tbc.co.kr

<사설> 에버랜드에서 진행하는 '로맨스 인더 스카이' 공연 모습. 에버랜드 제공

홍수현 측 ˝마이크로닷과 최근 결별…이유는 사생활˝

트로트 가수 진형, 안타까운 사망 소식 ˝사인은 심장마비˝

가수 맹유나, 29세 꽃다운 나이에 심장마비로 사망

테일러 스위프트, 가린 곳 없는 '파격' 시스루

엠마 스톤, 안 입은 듯 착시 일으키는 드레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