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IS] "꿀이 뚝뚝" 현아♥이던, 소속사 계약 해지 후 첫 공식석상

황지영 2018. 11. 30. 0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가수 현아와 펜타곤 출신 이던이 사랑이 넘치는 모습으로 공식석상에 등장했다.

현아와 이던 커플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 한 액세서리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나란히 등장한 이들은 실제커플답게 밀착된 포즈로 연인의 달콤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현아는 이던의 팔짱을 끼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월 두 사람의 공개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이다. 현아가 이던과의 3년째 교제사실을 밝히면서, 두 사람이 함께 활동해온 그룹 트리플H는 활동을 중단했고 현아와 이던 또한 줄줄이 스케줄이 취소됐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일방적 퇴출을 발표했다가 번복하고 두 사람과 계약 관계를 정리했다.
현재 현아와 이던은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이다. 계약해지 이후 SNS 럽스타그램 게시물을 다수 올리고 함께 커플 댄스를 연습하는 영상 등을 찍어 올리며 근황을 알렸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사진=김민규기자, 현아 인스타그램

송혜교·박보검, 개인적인 만남 파파라치 발각..

아이린, 플래시 터지자 드러난 볼륨감..'깜짝'

골목식당 홍탁집 사장 결국..“1년 후 촬영해 주세요”

차예련, 독보적인 애플힙 과시하며

이미주, 너무 꽉 끼는 초민망 핫팬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