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X박보검 뽀글머리 된 송혜교의 남자들, 반응은 글쎄

이민지 2018. 11. 29. 14: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중기, 박보검이 뽀글머리 헤어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중기와 박보검은 모두 송혜교의 남자라는 공통점이 있다.

송중기, 박보검 모두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로 사랑 받았던 배우들인 만큼 파머머리가 그리 어울리지 않는다는 반응이 우세하다.

한편 박보검은 '남자친구' 예고편을 통해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 변신을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송중기, 박보검이 뽀글머리 헤어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송중기는 최근 컬이 한껏 들어간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패션매거진 SNS와 패션 행사 등 공식석상에서 송중기의 확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최근까지 머리를 길렀던 박보검은 11월 28일 첫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첫회에서 파마머리를 선보였다.

송중기와 박보검은 모두 송혜교의 남자라는 공통점이 있다. 송중기 송혜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박보검은 '남자친구'에서 송혜교와 멜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대중의 반응은 그닥 좋지 않다. 송중기, 박보검 모두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로 사랑 받았던 배우들인 만큼 파머머리가 그리 어울리지 않는다는 반응이 우세하다.

한편 박보검은 '남자친구' 예고편을 통해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 변신을 예고했다. (사진=게티이미지, tvN '남자친구'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마이크로닷 이모 “동생 부부, 뉴질랜드서 죗값 다 치렀다더라”클라라, 흘러내릴듯 풍만한 볼륨감[SNS★컷]나쁜손 톱스타 F,15살 어린 여배우와 키스신에 몹쓸혀 진상 [여의도 휴지통] “백주부 내가 만들어” 소유진 따라하면 내 남편도 백종원(라디오스타)[어제TV]“갤러리 같아” 김한길♥최명길 한강뷰 집 최초 공개(따로또같이)[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