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셀럽' NCT 드림 재민 "커피 중독..에스프레소 샷 8잔 넣어 마셔"

추승현 2018. 11. 9. 2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임셀럽'에서 NCT 드림 재민이 남다른 커피 사랑을 드러냈다.

9일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셀럽'에 그룹 NCT 드림(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이 출연했다.

이날 NCT 드림 멤버들은 "재민이 요즘 커피에 빠져있다"고 말했다.

이에 재민은 수긍하며 "하루에 에스프레소 샷 8잔을 넣은 커피를 8번 마신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임셀럽' NCT드림 / 사진=셀럽티비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아임셀럽'에서 NCT 드림 재민이 남다른 커피 사랑을 드러냈다.

9일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셀럽'에 그룹 NCT 드림(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이 출연했다.

이날 NCT 드림 멤버들은 "재민이 요즘 커피에 빠져있다"고 말했다. 이에 재민은 수긍하며 "하루에 에스프레소 샷 8잔을 넣은 커피를 8번 마신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MC 이현이 "커피를 마시면 잠이 잘 안 오지 않냐"고 묻자, 재민은 "초반에는 잠이 안 왔는데 적응이 되니까 괜찮다"고 답했다. 또 재민은 "커피의 매력이 뭐냐"는 질문에 방긋 웃으며 "딱 한 모금 먹었을 때 그 쓴맛과 함께 정신이 딱 드는 느낌이 좋다"고 말했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