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헤어지기로 해', MV 티저 공개..아름다운 영상미

2018. 11. 9. 11: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년 2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국내 대표 모던 록밴드 넬(NELL)의 타이틀곡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오후 넬(NELL)의 공식 SNS에 "NELL - 헤어지기로 해"라는 문구와 함께 새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넬 ‘헤어지기로 해’ 사진=넬 ‘헤어지기로 해’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2년 2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국내 대표 모던 록밴드 넬(NELL)의 타이틀곡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오후 넬(NELL)의 공식 SNS에 “NELL - 헤어지기로 해”라는 문구와 함께 새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티저와 함께 ‘헤어지기로 해’라는 신곡의 타이틀이 처음으로 공개된 데 이어, 아련한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가득 담은 뮤직비디오의 아름다운 영상미가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의 아련함을 이끌어준 배우는 일본인 배우 오오시타 히로토와 카라타 에리카로 풋풋한 소년, 소녀의 감성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한 일본에서 촬영된 넬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디지털이 아닌 슈퍼에이트(Super 8) 필름으로만 촬영되었다는 점 역시 주목할 만하다. 슈퍼에이트는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감독의 영화 속 소품으로도 사용된 소형 필름카메라로 알려져 있는데, 이 부분 역시 넬 특유의 감성과 어우러져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넬의 앨범은 지난해 11월 프로듀싱팀 그루비룸과 함께 작업한 콜라보 싱글 ‘오늘은’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지난 2016년 발매한 정규 7집 ‘C’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넬의 정식 음반이다.

넬은 신보 발매와 함께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18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8’을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밴드 넬이 선사할 새 앨범 ‘행복했으면 좋겠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