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이지혜-오현민..대유잼 스터디쇼 '쌤의 전쟁' 촬영현장

이우인 입력 2018. 9. 19. 18: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강사들과 함께하는 본격 대유잼 수업배틀 '쌤의 전쟁'의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추석 당일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추석 특집 '쌤의 전쟁' 제작진은 19일 국민MC 김성주를 비롯한 이지혜, 오현민 등 연예인 수강생들이 물리계의 스타 강사인 배기범의 수업을 경청하고 있는 현장사진을 첫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강사들과 함께하는 본격 대유잼 수업배틀 ‘쌤의 전쟁’의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추석 당일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추석 특집 ‘쌤의 전쟁’ 제작진은 19일 국민MC 김성주를 비롯한 이지혜, 오현민 등 연예인 수강생들이 물리계의 스타 강사인 배기범의 수업을 경청하고 있는 현장사진을 첫 공개했다.

음방, 먹방, 쿡방을 넘어 이제는 스터디 MC로 변신한 김성주는 시작부터 유쾌한 입담으로 자칫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낯선 강의배틀쇼에 활력을 불어넣고 공부 '뽐뿌'를 무한 자극했다.

사진 속 장면은 난해한 공식으로 수많은 포기자들을 양산하기로 악명 높아 다른 과목에 비해 선생님이 특히 중요한 물리 강의 시간이다.

어떻게 공부해도 어려운 과목 물리. 학생들 사이에서는 물리 선생님을 일컬어 “쟤 때문에 물리 포기했어”를 줄여 ‘제물포’라 부르기도 한다는데…  2008학년도 수능 물리 문제의 오류를 최초로 발견해 전국을 떠들썩하게 한 장본인인, 문제적 물리강사 배기범의 물리강의는 과연 어떻게 다를 것인지 역시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다.

배기범의 훈훈한 동안 비주얼과 달달한 중저음 보이스에 사로잡힌 이지혜는 “학창시절에 배기범 쌤 같은 분을 만났더라면 저도 물리를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했을 것 같다”며 물리의 매력에 뒤늦게 빠져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는데.

카이스트 출신으로 연예인 수강생 멤버 가운데 자칭 ‘천재’과에 속한다는 오현민도 쉽고 색다른 배기범의 노하우에 깜짝 놀라, 천재도 인정하는 강의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이밖에도 개그맨 문세윤, 러블리즈 수정, 구구단 나영도 공부에 대한 의욕을 불태우는 등 일일 모범생에 빙의했다는 후문이어서 연예인 수강단과 현역 고등학생 패널들의 뜨거운 열의와 똘망똘망한 에너지가 화면 너머 시청자들에게까지 고스란히 전달될 전망이다.

한편 ‘쌤의 전쟁’은 각 분야의 ‘스타쌤’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를 흥미롭고 재미있게 전달하는데 포커스를 맞춘 국내 최초 강의배틀쇼로 단순히 성적 향상만이 아닌 진짜 공부의 노하우를 배우는 즐겁고도 유익한 시간을 선사한다.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어벤져스급 1타 강사들이 펼치는 본격 대유잼 공부 배틀그라운드 ‘쌤의 전쟁’은 오는 9월 24일 추석 당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KB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