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스무살 된 김소현 美 여행기..'스무살은 처음이라'

김예랑 입력 2018. 8. 21.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소현이 1년 반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김소현은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를 통해 첫 홀로 미국 여행을 떠난다.

김소현이 출연하는 라이프타임 새 예능 프로그램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는 오는 9월 말 라이프타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디지털 플랫폼(@LifetimeKorea)에서 선공개되며 TV 채널로도 방영 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무살은 처음이라' 김소현


배우 김소현이 1년 반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김소현은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를 통해 첫 홀로 미국 여행을 떠난다. 김소현의 좌충우돌 여행기는 미국 현지 올로케 촬영을 통해 제작되며 9월 말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이를 공개 할 예정이다.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방송인으로서, 글로벌 스타로서, 10년차 배우로서 그리고 이제 막 스무살이 된 여인으로서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아 떠나는 김소현의 설렘 가득한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미국 현지 촬영을 위해 김소현은 8월 중 미국으로 떠날 예정이다.

김소현은 패션 인플루언서와의 만남부터 좌충우돌 여행기까지 다양한 리얼 에피소드를 그리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여행 중간 중간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경험하며 알게 된 팁과 명소, 맛집 등 다채로운 정보는 물론 여행하며 느낀 감정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소현은 항상 완벽해 보였던 10년차 배우의 모습을 내려놓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무살 ‘사람 김소현’만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들을 가감 없이 보여 줄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소현이 출연하는 라이프타임 새 예능 프로그램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는 오는 9월 말 라이프타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디지털 플랫폼(@LifetimeKorea)에서 선공개되며 TV 채널로도 방영 될 예정이다.
 

라이프타임은 미국 1위 여성 채널로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1억 5천만 시청 가구수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리딩 콘텐츠 브랜드다. 지난해 10월 한국에 론칭해 ‘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TV와 디지털 등 전방위 플랫폼을 넘나드는 다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