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화유기→집사부일체→궁합 3연속 히트 가능할까

뉴스엔 2018. 2. 16. 08: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가 이젠 스크린마저 점령할까.

그런 이승기가 '궁합'으로 스크린까지 정복을 예고한다.

특히 이승기는 최근 '궁합' 라이브 방송에서 영화를 위해 갈고 닦은 역학 지식을 뽐내며 실제 역술가를 방불케 하는 전문성으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의 스크린 컴백작이자, 역할을 위해 역학을 공부한 노력이 빛나는 '궁합'은 '관상' 제작진의 역학 시리즈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승기가 이젠 스크린마저 점령할까.

배우 이승기가 2월 가장 바쁜 스타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제대 직후부터 열일 행보를 걷기 시작한 그는 tvN 드라마 '화유기'에서 손오공을 연기해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시청률 8.0%의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도 한파마저 뚫어내며 예능까지 완전 정복했다. 1월 개최된 ‘2018 골든디스크’ MC까지 맡는 등, 단연코 대한민국에서 가장 각광받는 스타임을 연일 증명 중이다.

그런 이승기가 '궁합'으로 스크린까지 정복을 예고한다. '관상' 제작진의 역학 코미디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궁합'에서 이승기는 나라의 운명이 걸린 국혼에서 송화옹주(심은경)와 부마 후보들의 궁합풀이를 맡게 된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 역을 맡았다. 특히 이승기는 최근 '궁합' 라이브 방송에서 영화를 위해 갈고 닦은 역학 지식을 뽐내며 실제 역술가를 방불케 하는 전문성으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승기는 '궁합'을 위해 직접 사주와 궁합을 보러 다니고, 릴레이로 공개된 '궁합이 알고 싶다' 영상에서는 전문 역술가에게 열정적으로 자문을 구하는 그의 모습이 공개되는 등 열정의 아이콘으로서의 만능엔터테이너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의 스크린 컴백작이자, 역할을 위해 역학을 공부한 노력이 빛나는 '궁합'은 '관상' 제작진의 역학 시리즈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이다. 이승기를 비롯해 심은경, 김상경,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조복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집합해 코믹 사극 흥행 계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2월28일 개봉. (사진=tvN '화유기', SBS '집사부일체', CJ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마이웨이’ 김병기, 세컨드하우스 전원생활 전격 공개 “황제카페도”김연아vs소트니코바, 토냐 하딩..피겨 세기의 스캔들안재욱, 훌쩍 큰 딸 브이 포즈에 함박 웃음‘효리네민박2’ 윤아가 찍어준 이효리♥이상순, 안 웃고는 못 배겨송일국 아들 삼둥이 근황, 사진만 봐도 시끄러운 일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