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마음 비우려 노력"

정안지 2018. 2. 7.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월 20일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가 첫 방송된다.

이쯤에서 김선아에게 직접 리얼멜로 '키스 먼저 할까요'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김선아는 "우리 드라마 속 키스는 첫 만남, 첫 키스와 같은 기분 좋은 설렘이라고 생각한다. 시청자분들이 이 드라마를 처음 접하셨을 때, 어쩌면 힘든 현실에 무뎌졌던 두근거림과 설렘을 다시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키스 먼저 할까요' 속 키스의 의미, 김선아가 직접 답했다.

2월 20일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가 첫 방송된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어른멜로. 간질간질 어린 애들의 로맨스와는 차원이 다른 멜로를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측면에서 김선아와 '키스 먼저 할까요'의 만남은 큰 의미가 있다. 자신만의 색깔로 로맨스 명작들을 탄생시킨 배우 김선아이기에, 그녀의 로맨스 연기를 기다렸던 시청자들에게 '키스 먼저 할까요'는 기대되고 궁금할 수밖에 없는 드라마인 것. 이쯤에서 김선아에게 직접 리얼멜로 '키스 먼저 할까요'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 김선아, 그녀의 극빈돌싱녀 '안순진'이 되기 위한 노력

극중 김선아가 연기하는 안순진은 극빈돌싱녀다. 전남편이 남긴 빚 때문에 독촉에 시달리고, 더 이상 사랑이란 감정이 찾아오지 않을 것이라 단언하는 여자. 강하지만 또 어떤 면에서는 한없이 약해서 지켜주고 싶은 여자가 안순진이다. 이에 대해 김선아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든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인물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 오롯이 '안순진'이 되기 위해 어떤 부분을 신경 쓰고 있는지도 물었다. 다채로운 역할들을 연기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은 배우이기 때문. 그녀의 전작 속 역할 역시 강렬했다. 이에 김선아는 "마음을 비우려 노력했다. 안순진을 만나고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모든 것을 0으로 만드는 과정이 필요했다. 전 작품 캐릭터에서 빠져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인데, 안순진은 만나자마자 깊고, 빠르게 빠져들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 김선아가 생각하는 '키스 먼저 할까요' 속 키스의 의미

'키스 먼저 할까요'가 예비시청자 호기심을 자극하는 여러 요인 중 하나가 '제목'이다. 강렬하고 직선적으로 멜로를 암시하기 때문. 특히 드라마 속 '키스'의 의미에 대해 많은 추측이 오가고 있다. 이에 대해 여주인공 김선아에게 직접 물었다. 그녀가 생각하는 드라마 속 키스의 의미가 무엇인지.

김선아는 "우리 드라마 속 키스는 첫 만남, 첫 키스와 같은 기분 좋은 설렘이라고 생각한다. 시청자분들이 이 드라마를 처음 접하셨을 때, 어쩌면 힘든 현실에 무뎌졌던 두근거림과 설렘을 다시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덧붙여 그녀의 첫 키스에 대해서도 물었는데, 김선아다운 유쾌하고 귀여운 답변이 돌아왔다. "저의 첫 키스는.. 언제 일까요?"라고.

김선아의 멜로가 온다. 그것도 성숙한 사람들의 '서툰' 사랑이라는, 결코 평범하지 않은 멜로가 온다. 믿고 보는 배우 김선아의 특별한 노력까지 더해졌다. '키스 먼저 할까요' 첫 방송이 기대된다.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2월 20일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260억 원 건물에 子이름 붙인 연예인
임병수 “이민 갔더니 있는 게 없어 맨발…”
말기암 임은숙 “오늘 무대가 마지막…”
기내에서 단체로 비키니 쇼 '논란'
이병훈 아내 “남편, 女친구와 모텔촌에서…”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116만원' 삼성노트북, '60만원'대 판매! 10만원 사은품증정!
남자의 힘! '아연' 최대함량, 식약처인증, 한알로 해결~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