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김상균, 훈훈한 현실 남친 변신..'유치해도' 티저 공개

2017. 11. 28. 08: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BJ 출신 김상균이 훈훈함 가득한 워너비 남친으로 돌아왔다.

28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6일 공개되는 소희X김상균의 첫 번째 윈터송 '유치해도' 김상균 버전 포토 티저 2장을 게재했다.

대세들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소희와 김상균의 첫 윈터송 '유치해도'는 오는 12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JBJ 출신 김상균이 훈훈함 가득한 워너비 남친으로 돌아왔다. 

28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6일 공개되는 소희X김상균의 첫 번째 윈터송 ‘유치해도’ 김상균 버전 포토 티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 속에는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김상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프로젝트 보이그룹 JBJ로 활동하면서 본인의 섹시 포텐을 마음껏 터뜨렸던 김상균은 이날 공개된 포토 티저를 통해 따뜻하고 훈내 가득한 반전 면모를 선보이며 남친 삼고 싶은 남자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더불어 소희와 김상균의 모습이 함께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도 이날 함께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화기를 귀에 댄 똑같은 포즈로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선남선녀 케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와 보이그룹 JBJ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비주얼로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 김상균은 SBS ‘K팝스타6’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걸그룹 엘리스(ELRIS) 멤버 소희와 생애 첫 윈터송 ‘유치해도’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대세들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소희와 김상균의 첫 윈터송 ‘유치해도’는 오는 12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