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K 다이어리샵에서 추천하는 신년 다이어리는?

2017. 11. 7.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느덧 달력이 한 장 밖에 남지 않은 연말이 되면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2018 새해 다이어리를 장만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오픈한 '2018 다이어리샵'이 신년 다이어리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섯 가지 유형별 인기 다이어리를 추천했다.

'2018 아젠다 다이어리' 무엇보다 심플한 속지 때문에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 레트로 무드 등 다섯가지 가지 유형별 인기 다이어리 추천

어느덧 달력이 한 장 밖에 남지 않은 연말이 되면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2018 새해 다이어리를 장만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오픈한 ‘2018 다이어리샵’이 신년 다이어리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섯 가지 유형별 인기 다이어리를 추천했다.

▲밤하늘·별·달 등 우주를 소재로 한 표지 디자인의 다이어리
먼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이어리를 소장하고 싶다면 ‘2018 별별일상 다이어리’를 주목하자. 모든 일상이 반짝이는 기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된 디자인이 입소문을 타며 대세로 떠올랐다. 달과 별 일러스트로 포인트로 준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표지가 SNS를 중심으로 이슈몰이를 하며 높은 판매고를 보이며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다크그레이, 네이비부터 퍼프, 핑크 등 9가지 컬러도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문 다이어리 스페셜 에디션(Moon diary Special edition)’은 만년형 다이어리다. 간결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달에 사는 토끼와 우주인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일러스트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컬러는 부드러운 솜사탕을 연상케하는 ‘라이트 핑크’, 밤하늘처럼 따뜻한 우주을 모티브로한 ‘소프트 네이비’, 차분하고 은은한 느낌의 ‘블루그레이’ 3종이다.

▲레트로 무드의 빈티지 다이어리
남들이 다 쓰는 흔한 다이어리가 싫다면 ‘2018 라미엔느 아카이브 365 저널’을 추천한다. 빈티지한 홀로그램 소재를 적용해 레트로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홀로그램 핑크’와 ‘트윈 펄 블루’ 2종으로 구성됐다. 6공 링 스타일로 돼 있어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감각적인 컬러 다이어리
지난해 톤 다운된 컬러가 사랑 받았다면 이번 2018년도 다이어리는 톡톡 튀는 컬러로 무장한 다이어리가 강세를 보인다. ‘2018 이야기 다이어리 미디엄’은 ‘나의 일년 하루하루 이야기’라는 레터링에 핫핑크, 베이비핑크, 스카이블루, 바이올렛, 차콜 등의 색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커버 색상과 동일한 케이스의 펜은 다이어리를 쓰는 순간까지 감각적으로 만든다.

‘YOLO DIARY’ 역시 옐로우, 핑크, 스카이 블루 등의 다채로운 컬러에 감각적인 이미지를 더해 유니크한 느낌을 완성했다. SECOND MANSION이 베스트셀러 ‘클래스 노트’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인 만큼 210mm*150mm의 크기로 제작돼 노트를 연상케 하는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심플 다이어리
일년 내내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의 다이어리는 유행을 타지 않는다. ‘2018 아젠다 다이어리’ 무엇보다 심플한 속지 때문에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억보관함 스몰일간 2018’는’ 클레이 화이트, 카페핑크, 클래식 그레이, 미스트 베이지, 포레스트 그린, 다크 브라운 등 차분한 컬러로 구성됐다. 패브릭과 폴리를 조합해 재직한 덕분에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친환경 코팅으로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해 내구성을 높였다.

보다 무난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2018 아젠다 다이어리’가 제격이다. ‘2018 아젠다 다이어리’는 심플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버건디, 드라이로즈, 탄브라운, 아이보리, 카키, 인디 등 모던한 컬러를 구현했다.

▲개성있는 일러스트를 담은 다이어리
러블리한 감성의 소유자라면 일러스트 다이어리가 아기자기한 감성을 채워줄 것이다. 특히 ‘아이코닉 라이블리 다이어리 2018’는 아이스크림, 꽃, 강아지, 마린, 싱그러운 식물까지 다양한 일러스트로 패턴 커버를 완성했다. 내지에도 매달 새로운 패턴의 일러스트를 더한 세심함이 돋보인다.

‘BBH DIARY’는 켄드라 댄디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채택한 제품이다. 정글라이프, 바나나스페이스, 파스텔팔레트, 가든멜로디, 아이스크림, 쿠키앤크림, 플라밍고랜드, 레도파드, 쥬이씨파인애플, 에그레시피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1300K 관계자는 “‘2018 다이어리샵’에서는 스케쥴, 사이즈 등 구성별로 보다 쉽게 다이어리 제품을 검색할 수 있는 ‘스마트픽’이라는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2018 다이어리샵’을 이용하면 취향에 맞는 다이어리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300K는 ‘2018 다이어리샵’에서 8,000원 이상 다이어리 구매 시, 1권당 1300K 열탕 핫팩 2매, 1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