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예비부부" 송중기♥송혜교 '청혼 반지' 포착

이유나 2017. 9. 28. 1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송커플' 송중기와 송혜교가 파리에서 결혼 준비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최근 극비리에 미국에서 웨딩화보를 진행한데 이어 프랑스 파리를 여행중이다.

두 사람은 다정히 팔짱을 끼고 쇼핑몰을 함께 걷거나 잠시 멈춘 상대방을 위해 기다려주는 등 보폭을 맞추며 파리에서의 행복한 데이트를 가졌다.

송혜교 또한 같은 날 같은 파리 거리를 스태프와 함께 걸어가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공식 SNS에 올리며 파리 여행 중인 사실을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송송커플' 송중기와 송혜교가 파리에서 결혼 준비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최근 극비리에 미국에서 웨딩화보를 진행한데 이어 프랑스 파리를 여행중이다. 두 사람의 파리행은 개인 일정으로 확인됐다.

결혼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만큼 준비할 것이 많은 두 사람. 주로 쇼핑거리에서 포착된 사진이 잇따라 공개되며 '현실 송송부부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두 사람은 다정히 팔짱을 끼고 쇼핑몰을 함께 걷거나 잠시 멈춘 상대방을 위해 기다려주는 등 보폭을 맞추며 파리에서의 행복한 데이트를 가졌다.

또한 길에서 만난 글로벌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팬서비스도 아낌없이 선보였다. 27일 공개된 팬들과 찍은 사진 속에서는 송혜교의 왼쪽 손 네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큰 다이아 반지가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두 사람의 프러포즈 반지로 추측하며 예비부부의 행복을 빌어주고 있다.

송혜교 또한 같은 날 같은 파리 거리를 스태프와 함께 걸어가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공식 SNS에 올리며 파리 여행 중인 사실을 알렸다.
한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출연 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오는 10월 31일 서울 중구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ly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故김광석 사망진단서 최초 공개
“유명 작사가A, 이루 아이 낙태 주장”
“한성주 근황, 외국에서 봉사활동 중”
서해순 “내 뒷조사 하나?” 손석희 황당
김건모 51년 소주 외사랑 결실, 母 “환장”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삼성노트북, 40%할인, 2017년 3월생산! MS오피스 무료증정까지
이현세와 길용우의 그 '무서운 드라이버' 비거리의 비밀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