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휘파람에 이끌려"..방탄소년단, 'DNA' 티저 오픈 [공식]

황지영 2017. 9. 15. 06: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방탄소년단 수록곡 'DNA'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5일 자정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에 담긴 'DNA' 티저를 게재했다. 유튜브와 네이버TV캐스트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영상은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의 휘파람으로 시작된다.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게 걸어가다가 센터에 딱 도착했을 때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본다. 동시에 시작되는 군무는 짧은 영상 속에서도 절도있는 느낌을 준다.

방탄소년단의 'DNA'는 '러브 유어셀프 승 허'의 두 번째 트랙에 위치한 곡이다. 타이틀곡으로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일렉트로 팝을 기반으로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지면서 방탄소년단답지만 기존의 팀 컬러와 차별화되기도 하는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선사한다.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랑에 빠진 풋풋한 청춘들의 모습을 담은 신보가 공개된다.

21일 오후 8시 30분에는 Mnet '방탄소년단 컴백쇼(BTS COMEBACK SHOW)'를 열고 새 앨범의 첫 무대를 전세계에 보여준다.

황지영기자

“안 해요 안 해 때려치워”···돌연 ‘SNS 중단’ 선언한 최준희

클라라, 오늘도 역대급 의상 ‘위아래 민망’

남보라 “성매매 언급되자 무서웠다..” 심경 고백

허지웅 “설리 ‘노브라’ 사진 보면…” 깜짝 발언

‘글래머 여신’ 홍진영, 숨길 수 없는 볼륨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